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슈주 려욱 태도 ]bap 싫은티 팍팍;; 슈키라 생방송중에..

슈주 려욱 태도 ]bap 싫은티 팍팍;; 슈키라 생방송중에..

 

 

슈퍼주니어의 키스더라디오, 슈키라를 꽤 오랫동안 진행하는 슈주 려욱.

그런데 최근 보이는 라디오 보라에서 려욱의 태도가 논란이 되고있더라구요.

평소 태도좋고 거만하거나 인성논란이 전혀없었는데..

게스트인 bap 멤버들하고 사이가 좀 안좋거나 불화가 있는듯?ㄷㄷ

 

BAP 영재가 전에 어떤옷을 입었는데 (핑크후드)

똑같은옷을 우연히 려욱도 입었나봐요

그말 듣자마자 려욱 표정 완전 안좋아짐;;

 바로 다른옷으로 핑크 후드 가림;;

영재는 너무 당황해서 "같은옷 입어주시면 저야 영광이죠"하고 수습함;

 

BAP 다른 멤버가 말 한마디 하려고 하자..

려욱 : 아, 지금 내 말 끊은거에요?

이말 하는데 려욱 표정 완전 까칠;;

 

 

중간중간 라디오 곡 나가는동안에도 계속 자세 삐딱..

요즘 려욱이 완전 바쁘다고는 하더라구요 솔로앨범도 최근 나왔고

뮤지컬이었나 연극으로도 바쁘구.. 바쁘다보니 예민해진거 같음

 

 

bap 영재가 감기에 걸려서 발음이 잘 안되고 말이 자꾸 막혔거든요

그걸 듣는 려욱 "뭐.래 는거야 ㅎㅎ" 라면서

완전 비꼬듯이 혼잣말 중얼거리고;;

 

 

 노래 나오는 동안에도 계속 들락날락 하는 려욱..

예전엔 방송하다 화장실가면 맥끊긴다고

커피도 잘 안먹어서 칭찬듣고 그랬는데 초심잃은듯..

 

 

결국 왕작가 출동..

광고 나가는 동안에 9년차 작가가 와서 려욱에게

적당히 하라고 충고하는 중이에요

 

 

 

작가가 좋게좋게 이야기하는데 쳐다보지도 않고

려욱 태도;; 듣는 태도 완전..;;

 

 

 

또다시 스튜디오에서 나간 려욱..

BAP가 단단히 맘에 안든듯..

 

 

심지어 방송시작되고 온에어 불 켜졌는데도; ;; 안들어옴

결국 려욱없이 방송 시작하게 되니 bap 완전 당황;;

표정봐요;;

 

 

그런데. ㅋㅋㅋ

갑자기 빵빠레 음악이 울려퍼지고 ㅋㅋㅋ

 

 

사실 ㅋㅋ 이거슨 bap 영재 생일 기념

1시간 내내 몰래카메라 한거 ㅋㅋㅋㅋ

10분 20분이면 예상할수도 있겠지만

1시간이나 퉁명스럽게 인성불량 태도불량으로 말했으니

bap 후배들은 슈주 선배님 눈치보느라 완전 속았을듯ㅋㅋㅋㅋㅋㅋ

 

 

작가들이랑 피디도 한통속으로 짜서

bap 멤버들에게 훈계하고 혼내고 ㅋㅋㅋ

려욱보고도 방송 글케하지말라고 혼내고 분위기잡고 ㅋㅋ

심지어 어떤 작가는 중간에 울기까지 했다고 ㅋㅋㅋㅋ

bap 영재에개 나름 색다른 이벤트가 되었을듯 하네요.

 

[연예 이야기] - 2015 sm 할로윈 파티 ] 레드벨벳은 할리퀸, 엑소 분장은?

 [연예 이야기] - 2016 아육대 현수막 모음, 센스 빵터지네 ㅋㅋㅋㅋ

 [음악 이야기 ] - 스텔라 찔려 직캠 ] 음원 듣기 & 가사 & 뮤비

 [연예 이야기] - 복면가왕 박재범 움짤 ] 마이클잭슨 춤추는 차가운 도시원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