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복면가왕 박재범 움짤 ] 마이클잭슨 춤추는 차가운 도시원숭이

복면가왕 박재범 움짤 ] 마이클잭슨 춤추는 차가운 도시 원숭이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영하는

MBC 음악 미스터리 예능 복면가왕 mask singer!

몇일전 1월 17일 방영한 42회 분량도 정말 너무나 재미있게 시청을 했지요.

 파리잡는 파리넬리, 여전사 캣츠걸,경국지색 어우동, 기적의 골든타임 등등..

그런데 2라운드에서 골든타입과 붙었던 차가운 도시 원숭이~

다들 짐작하시다시피 차도원, 차가운 도시원숭이는 박재범이었습니다.

 

[관련글 클릭] - 복면가왕 우승자 역대가왕 정체 1대부터 출연자 총정리

 

노래도 노래지만 와..무대매너도 너무나 좋고 ,춤실력이 좋더라구요.

aomg 이전에 2pm이라는 댄스그룹으로 활동했었고

그전에도 미국에서 브레이킹 댄스를 췄다더니..역시..

위 동영상은 복면가왕 박재범 댄스 부분만 모아본 영상입니다.

현란한 비보이 댄스 & 마이클잭슨 카피댄스,

그리고 마이클잭슨 성대모사도 했었죠 ㅎㅎ

 

마이클잭슨 성대모사 이전에는 엘빈과 슈퍼맨드의 캐릭터

칩멍크 성대모사 한다고했는데..ㅋㅋㅋㅋㅋ

 

이건 누가봐도 박재범 ㅋㅋ 마이클잭슨 문워크까지 소화..

역시 춤하면 박재범을 빼놓을수가 없네요.

뭐 노래할때도 특유의 호흡이나 음색을 숨기지 않아서

일찌감치 박재범이겠거니.. 확신하신 분들이 많았다고 하더라구요.

 

박재범 옆에서 따라쟁이 춤추는 골든타임ㅋㅋ

연예인 판정단은 다들 알더라구요. 박재범이 긴옷입은 이유가

팔에 있는 타투 가릴려고 그렇다고 김구라가 지적한것도 글쿠..

김형석도 원숭이가 외국출신 원숭이라면서 ㅋㅋ 해외파인거 딱 지적 ㅋㅋ

 

 

글구 김성주 키가 176cm인데..그거보다 작은 박재범 ㅎㅎ

재보미가 170정도로 좀 아담하지용ㅋㅋ

힙합이면 힙합 브레이킨이면 브레이킨 댄스, 마이클댄스까지..

바재범 못하는게 없는..

 

노래할땐 토이 너의곁에 잠시 살았다는걸 부르는데

원랜 상당히 담백한 노래인데 딱 박재범 스타일로

알앤비 느낌 잘 살렸더라구요. 목소리 완전 섹시..

비보이 댄스 추기전에 수발드는 김성주 귀염터짐ㅋㅋㅋㅋ

 

가면 들어주고 막 마이크 들어주고 하더니

신발이랑 바지벗는 시늉까지한 박재범 ㅋㅋㅋ

 

이번에 복면가왕 출연한게 박재범이 부모님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부모님에게 자신을 믿고 지켜봐달라고 자신이 잘하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고..

근데 김구라가 "몸매" 뮤직비디오 보여줬냐니까 막 웃고 ㅋㅋㅋ

워낙에 야한 뮤비라 십구금 판정 받았죠 ㅋㅋㅋ

 

화려한 무브먼트..근데 진짜 원숭이 가면도 디자인 잘한듯

복면재긍 상줘야겠어요. 딱 원숭이 이미지잖아요

잘생기고 피부좋고 하얀 원숭이 ㅋㅋㅋ

 

 

원래 노래랑 춤추고 얼굴도 공개해야하는데 ㅋㅋㅋㅋ

복면가왕 룰을 몰랐던 박재범..그냥 퇴장ㅋㅋㅋ

관객석에서 손짓으로 안된다고 말리는중ㅋㅋㅋㅋㅋ

 

 

가면 쓰다가 벗으면 다들 땀투성이에 후줄근한데..

박재범은 그런거없다..

움짤은 여기까지 ㅋㅋ

 

요건 복면가왕 출연준비하면서 밴드들이랑 노래연습한거 같은데요

이때도 가면쓰고 연습하나봐요 극비로 ㅋ

  

[음악 이야기 ] - 방탄소년단 ma city 듣기 ] 일베충, 518 저격한 마시티 가사

 [음악 이야기 ] - 거북선 듣기&가사&뮤비 ] remix버전과 팔로알토 지코 비교!

[음악 이야기 ] - 송민호 지코 오키도키 (oey dokey) 가사와 노래 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