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EXID 혜린 방귀 ] 라디오 생방송중 방구 튼 걸그룹 아이돌

EXID 혜린 방귀 ] 라디오 생방송중 방구 튼 걸그룹 아이돌

 

 

 

청순하거나,섹시하거나, 늘 어떤 이미지를 갖고있는 걸그룹들.

최초 1세대 걸그룹인 SES는 화장실 가는 모습조차도 팬들에게 들키지않으려

전전긍긍 고심하고 걸그룹은 대변은커녕 소변도 안보는

그런 이슬만 먹고사는 존재로 제대로 이미지메이킹이 되어왔는데요

요즘은 걸그룹이고 남그룹이고 다들 솔직함이 대세인거 같아요 ㅋㅋ

최근 걸그룹 EXID는 무려 생방송중에 방귀를 트기도 ㅋㅋㅋ

 

때는 얼마전 SBS 박소현의 러브게임 보이는 라디오 생방송중..

EXID 전멤버가 게스트로 참여를 했구요

이때는 위아래 음악이 나오는 도중인데..

LE 표정이 심상치않음 ㅋㅋㅋㅋㅋ

코를 막는 ㅋㅋㅋ"이게무슨 냄새지?"

 

 

내거친 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ㅋㅋㅋㅋㅋ

혜린 시선이 뭔가 불안한 느낌이죠?

근데 이사진 혜린 넘나 귀엽고 아기처럼 나왔네요 ㅋㅋㅋ

물론 방구 냄새는 아기냄새가 아니겠지만ㅋㅋㅋ

 

 

ㅇㅇ? 혹시 방귀 혜린이 니가 뀐거니?

혜린이랑 눈 맞추는 LE ㅋㅋㅋㅋ

 

 

혜린이 무장해제 눈웃음 ㅋㅋㅋㅋㅋ 넘어가네요 ㅋㅋㅋ

이상황이 민망했나봄 ㅋㅋㅋㅋ

근데 진짜 이엑스아이디는 멤버들끼리 사이 완전 좋은듯ㅋㅋ

여자 신화 같은 존재? 신화도 방송에서 방구 푸드득 하고 뀐적있는데

근데 걔들은 남자지 ㅋㅋㅋㅋ 여자 아이돌 방귀 튼건 첨 ㅋㅋㅋ

 

 

훠이훠이~ 혜린 방귀 냄새 날리는 중인 LE ㅋㅋ

오른쪽은 정화인가요? ㅋㅋ

 

요 멤버는 하니 같은데 ㅋㅋ 하니도 혜린 냄새에 파닥거리는중ㅋㅋㅋ 

 

민망함을 감추기위해선지 더 신난 혜린 ㅋㅋㅋ

어쩜 멤버들끼리 이렇게 사이좋고 잘 놀까요?ㅋㅋㅋ  

 

 

모자쓴 멤버가 솔지인듯함ㅋㅋㅋ

생방송중 갑자기 터진 혜린 방귀 사건으로 다들 신났네요 ㅎㅎ

표정도 너무 리얼하고..ㅋㅋ 털털해서 참 정이가는 그룹들.

 

[연예 이야기] - exid 핫핑크(hot pink) mr제거, 라이브를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음악 이야기 ] - exid 매일밤 듣기 & 살짝 혐오 뮤직비디오 & 가사

 [음악 이야기 ] - 매드클라운 화 듣기 - 악쓰고 밀치고, 미친사랑의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