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유진 기태영 딸 로희 ] 남편들 비교당할듯한 슈퍼맨 아빠

유진 기태영 딸 로희 ] 남편들 비교당할듯한 슈퍼맨 아빠

 

사랑이 아빠 추성훈부터 서준이 서언이 아빠 이휘재,

오남매 아빠 이동국, 대한민국만세 아빠 송일국 까지~

전국 시청자들을 랜선 이모 삼촌으로 만든 대국민 육아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현재 송일국이 하차를 한상태고, 녹화 잔여분량이 2월~3월까지 방송된다고 하죠?

타블로 하루를 비롯해서 엄태웅 등등 다양한 엄마아빠들이 등장과 하차를했는데..

이번에 송일국을 대신해서 빈자리를 메울 부부로 원조요정 SES출신인

유진과 기태영부부, 그리고 그들의 아이 라희양이 등장한다고하네요.

이슬만 먹고 살것 같았던 요정돌 SES 그중에서도

제일가는 미모로 올리비아 핫세라는 별명으로도 불렸던 유진..

그런 그녀도 기태영을 만나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았네요

요정이 출산이라니..! 참고로 기태영은 78년생으로 39살이고

유진은 올해 36살으로 두사람 유진 기태영 나이차이는 3살일듯하네요

 

아이들 나오는 예능이라 아이들 귀여운게 젤 큰 우선순위이지만

그외에도 쌍둥이, 삼둥이, 오남매 다둥이 집등 , 출연하는 연예인들마다

각집당 개성과 유니크한 매력포인트가 있었는데요

유진 기태영 부부는 유진의 미모를 보는 재미도 있지만 그보다는

다정하고 집안일 잘 도와주는 훈훈한 남편 기태영 보는 재미가 큰듯!!

 

 

어제 24일 방송된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114회 장면..

"아빠도 아빠가 처음이야"편을 통해서 첫등장한  유진 기태영 로희..

어쩜 이름도 로희라니. 이름 넘나 귀엽게 잘 지은것..

참고로 기로희 아니구요, 기태영 본명이 김용우 거든요

그래서 김로희 라고 부르면 될듯해요.

기로희 해도 뭔가 재미지긴 하다 ㅋㅋㅋ

 

 

요즘 남녀 부부들 맞벌이 부부들 많죠?

외벌이 수입으로는 가정유지가 힘든 고물가에 여자들의 사회진출도가 높아지는데

많아지는 일하는 여성만큼 가사분담이 정비례하지는 않는데요

일부 남자들의 경우 육아는 여자들이 전담해야 한다며 외면하기도 하죠

집안일하고 애키우고 직장일까지.. 그러다보니 다투다가 이혼을 하기도하고..

아이보는게 힘드니까 집안일 가사일은 도와줘야하는데

그렇지 않은 남자들이 많은게 안타까운 현실..

 

그나저나 유진 기태영 신혼집 아파트 인거 같은데..

좀 낭낭하니 넓어보이죠? 30평대는 아닌거 같고 40평대?

참고로 유진 기태영 집 동네는 성동구 응봉동이라고 하더라구요

강남구는 아니지만 바로 맞은편이라서 땅값 어마무시한 동네지용

 

요즘남자 기태영 같은 경우는..정말 집안일을 잘 돕더라구요

로희 기저귀도 아빠 기태영이 능숙한 솜씨로 갈아주고..

로희 세수, 이닦기 등등 아기 씻기는것도 아빠의 몫!

그야말로 여자들이 꿈에 그리던 1등 남편감이 아닐까 싶어요

 

 

일어나자마자 저 아기띠 힙시트부터 하던데요

정말 대단해요. 남자 배우이고 연예인인데 멋져보이려는것보다는

진솔하고, 아기를 최우선으로 하고, 유진을 배려하는 저 모습..

진짜 벤츠 신랑감은 기태영을 두고 하는 말일듯..

전국의 남편들이 유진 기태영 부부 슈돌에 나오면..

매우 부담스러워할듯하네요 ㅋㅋ

예전에는 최수종이 애처가 공처가 이미지가 커서 남자들이 싫어했다던데 ㅋㅋㅋ

이제 요즘 남편들은 기태영을 무서워할듯 ㅋㅋㅋ

 

 

저 아기띠 매고 하루종일~ 아기 낮잠 재우기도 5분만에 해치우고..

애키우다보면 달콤하고 로맨틱한 신혼무드는 사라지기 일쑤인데

유진 기태영 부부는 그런거없음..완전 신혼부부처럼 여전히 알콩달콩함..

유진도 그렇고 기태영도 그렇고 집에서 홈웨어 편안한거 입고있는데도

타고난 미모 와 멋짐 때문인지.. 영화나 화보느낌..

둘이 교회에서 만났다던데 교회오빠 언니 느낌?ㅋㅋ

참고로 구원파등의 루머는 사실이 아닙니다.

 

아기재우는 기태영 모습 왜케 이쁜지..

유진이 가수출신이라 그런지 집에 피아노도 있네요

일단 엄마 유전자에 아빠 유전자가 우월하니까

로희도 크면 진짜 너무 이뻐질거 같아요.

항간에는 유진 아기와 슈 아기 미모 비교하는 분들도 있던데 그건 좀..

유진 아기는 유진 아기대로, 슈 아들 딸은 슈 아들 딸 대로 미모가 특출나죠

근데 슈 딸은 임라희에 유진 딸은 김로희 ..

둘이 라희 로희 희자매? 슈랑 유진도 서로 친하니까

어느정도 작명에 대해 의논을 미리 했지 싶어요

이런것에서도 SES의 우정이 느껴지네요

 

 

차도남일거 같았던 기태영도 진짜 반전매력 쩔더라구요

결혼하고 아이 낳더니 뭔가 아줌마(?) 스러운 폭풍 친화력 ㅋㅋ

촬영하러 온 제작진들에게 커피 타주면서 쉴새없이 수다떨고

친화력 장난 아니고 ㅋㅋㅋ 연예인이라는 그런 권위의식없이

진솔하고 솔직하게 사람들과 친해질줄 알더라구요.

첨엔 유진이 아깝다 싶은 결혼이었는데 절대아님

 

물론 기태영 집안좋고 삼성쪽이다 화려하다 이야기도 있었지만

그런 뒷배경이나 집안 빼고 이야기할때 ㅎㅎ 워낙에 유진이 원조 요정이었으니..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귀여움 매력 터지는 8개월 여자아기 김로희!

엄마닮아서 벌써부터 요정미가 낭낭하네요 ㅋㅋ 밥도 잘먹고

엄마 아빠 아침식사까지 노리고 식탐이 잇어서 더 이뻐 보이더라구요 ㅋㅋ

치즈 먹는 모습보고 빵터짐... 반함...

 

[연예 이야기] - EXID 혜린 방귀 ] 라디오 생방송중 방구 튼 걸그룹 아이돌 

[연예 이야기] - 장나라 나이 ] 한번 더 해피엔딩, 산다라박 보다 더 동안! 

[연예 이야기] - 걸그룹 섹시댄스, 너무 과해 눈살이 찌푸려지는 top 모음 

[연예 이야기] - 서인영 소리질러 ] 성욕없다더니, 19금 동성애 뮤직비디오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