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샤이니 온유 개코 인맥, 개코 아내와 도쿄여행 의외의 친분!

샤이니 온유 개코 인맥, 개코 아내와 도쿄여행 의외의 친분!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라이브와 외모 무엇하나 빠지는것 없으며

인성까지 좋아서 구설수와 스캔들에도 휘말린바 없는 샤이니 온유.

샤이니 멤버들이 다 착하고 인성좋은거야 긴 활동시간을 통해서 널리 알려져있는데요

최근 온유가 개코 아내분과 같이 찍은 인증사진을 통해서

의외의 인맥까지 넘나 관리 잘하는 모습 보여주더라구요 ㅎㅎ

 

개코아내분 되시는 김수미씨에요.

참고로 개코 아들 이름은 김리듬 ㅎㅎ

사진 출처는 개코 부인 김수미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migeem/ 

 

근데 온유 매너 좋은거 봐요.. 꼭 여자랑 같이 사진찍을땐

자기 얼굴을 더 내밀어서 얼굴크기 지켜주더라구요

안그럼 온유 얼굴이 넘나 작아서 ㅋㅋㅋ

 

 

온유가 맨뒤에 있긴 하지만 얼굴 진짜 작다..

근데 정말 의외의 인맥이죠? 개코와 온유라..

물론 둘다 뮤지션으로 아티스트라는 동질감이야 있겠지만

둘이 하는 음악 장르가 너무나 다른지라 접점이 없을줄 알았는데 말이죠  

 

그냥 술자리 같이하는 정도의 옅은 친분도 아니구요

이번에 개코,개코아내랑 일본 도쿄여행을 간건데..

거기에 샤이니 온유도 함께한거 같아요

물론 셋이서 간건 아니고 다른 일행 세분 더해서

여섯명이서 간거같음.  시부야 거리같음.

 

연예인 수준인 개코 아내 김수미 님의 외모가 빛나고..

보니까 사진에 @Cloris_park 라는 분이 "생일을 같이 맞아주셔서 감사해요.

사랑하는 우리수미, 개코오빠, 심지어 팔자에 없는 아이돌 온유까지,

함께 축하노래 불러주셔서 행복했습니다" 라고 코멘트 달으셨더라구요

 개코와 온유는 언제부터 친분이 있었던거지? 찾아봄 ㅋㅋ

 

 

찾아보니 .. 샤이니 온유가..

2013년 7월1일에 발매된 다이나믹 듀오 7집 정규앨범

  LUCKYNUMBERS 앨범을 10장이나 샀다고 트위터에 인증한적 있더라구요

그걸본 다듀 개코가 "우와! 온유야 고맙다" 라고 답멘을..

이미 몇년전부터 온유랑 개코랑 친했나봐요

다짜고짜 반말하진 않을것 같으니 말이죠

 

글구 박소현의 러브게임 라디오에서도 샤이니 나왓을때~

온유 :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 선배님이나

 개코 형님이랑 듀엣해보고 싶다 .요즘 랩에 관심이 많다 라는 말도 했더라구요

최자랑은 선배님 하는거보니 많이 친한거 같진않고 개코는 형님이니 좀 친한듯?

물론 요것도 몇년전 자료임.  

 

온유 인맥 뒤져보면 계속 나옴 ㅋㅋㅋ

이건 뭐 아이돌 연예인 계의 인간 부침개 수준?ㅋㅋㅋ

김연우 역시 샤이니 온유랑 넘나 친해서 공짜 레슨을 해준다고하죠

온유가 노래를 정말 잘하는데 연우신도 한방울 묻은 창법이었군요

심지어 sm 사옥에 김연우가 직접 본인차 끌고 찾아가서 해준다고 ㅋㅋㅋ

온유가 목을 다치고 성대결절 와서.. 재활하느라 힘들때

김연우 덕분에 빨리 나은거 같아요.

 

 

오초희 라는 분도 트위터에 온유 사진을 올렷는데요

진기야 고마워~ 하고 온유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네요

여러 예능이나 방송 프로그램 나오는거 보면..

온유가 참 가식없고 순수하고, 남들에게 잘해주는 훈훈한 성격인듯..+_+

 

[연예 이야기] - 에일리 사과 ] 서가대 샤이니 무대중 딴짓, 핸드폰 본 이유는? 

[연예 이야기] - 빅뱅 태양 수상소감 동영상 ]yg집안잔치 mama에서 눈치없이.. 

[연예 이야기] - 2015 sm 할로윈 파티 ] 레드벨벳은 할리퀸, 엑소 분장은? 

[연예 이야기] - 조이 육성재 스킨쉽, 가슴에 팔 닿았다? in 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