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지드래곤 고마츠나나 열애설, 도쿄 레스토랑에서 데이트?

지드래곤 고마츠나나 열애설, 도쿄 레스토랑에서 데이트?

 

 

한때 일본모델 미즈하라 키코와 수년을 열애했던 지드래곤.

중간중간에 헤어졌다 만났다를 반복했지만, 동남아 여행도 가고

제주도 여행도 가고 디즈니랜드도 가고..워낙 많은곳에서 출몰해서

아무리 지드래곤과 YG측에서 아니라 부정해도 팬들은 열애를 다 알고있었는데요.

키코와 헤어지고 현재 솔로라고 밝혔던 지드래곤의 말과는달리

이번에는 고마츠 나나라는 일본 모델과 열애설이 뙁ㅋ

 

그러고보면 늘 한결같은 지디 스타일 이상형..ㅋ

키크고, 마르고, 스타일 좋고, 약간 특이하고,

자기색깔과 자기세계가 확실해보이는 스타일을 좋아하는듯.

미즈하라 키코 같은 경우는 엄마가 한국인 재일교포

아빠가 미국인인 혼혈이었죠

 

 

뭐 빅뱅이 나이가 좀 차다 보니까 vip들은

키코같은 여자만 아니면 연애도 결혼도 ㅇㅇ 이라는 입장이라던데

누굴 만나도 당연히 지드래곤이 아깝겠지만

미즈하라 키코같은 여자만 안만났으면 좋다고 한다고 하네요

 

지드래곤은 5월 6일 도쿄 아자부주방에 있는

 고급 스테이크 전문점 레스토랑에서

일본 빅뱅 팬미팅을 한걸로 알려졌는데요

사진에 보시다시피 지드래곤 옆에 앉은게 일본 인기모델 고마츠 나나.

좋겠다 지드래곤 옆에 앉고..

글구 고마츠 나나가 지드래곤 엄청 열혈팬이래요

역시 월드 클라스 권지디..

빅뱅 도쿄팬미팅 끝나고나서 지드래곤이

고마츠나나를 직접 에스코트해서 레스토랑으로 데려갔다고 하는데요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 외에도 스텝2명이 함께했다고하네요

뭐 원래 초반은 친구들이나 매니저, 스텝끼고 만나는거져 ㅋㅋ

열애설 막을때 " 다같이 만난다" 라고 팁을 낸 아이돌도 있었구..

 

또한 일본 언론측에서도 "고마츠나나가 20살 어린나이인데도

늦은밤에 3시간이나 함께 있었다는 점이 중요하다"고 언급

 

고마츠 나나는 본인 블로그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고마츠 나나 블로그에 지드래곤 사진을 엄청 올리고..

빅뱅 콘서트 갔다온 후기도 많이 썼다고 하네요.

글구 "언젠가 지용을 만날수 있게 열심히 일해야지"라는 글도 썼음..

 

 

실제로 고마츠 나나의 바램은 이뤄졌는데요

이미 2015년 5월, 작년에 샤넬 컬렉션에서 우연히 마주쳤다고..

그래서 지드래곤 고마츠 나나 같이 사진도 찍히기도 했죠.

또한 윗사진은 나일론(NYLON)화보인데요

이건 2016년 3월에 촬영한거라고해요. 벌써 세번 이상은 만났겠어요.

 

지드래곤이 최근에는 소녀시대 태연과 열애설이 나기도했는데요

(같은 음악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등등

그건 사실이 아니었나봅니다.

여튼 열애설이든 실제 사귀는거든 아니든..

지드래곤이 다양한 여성을 만나고 뮤즈에게 영감을 많이 받아서

좋은곡으로 활동 많이 해줬으면 하네요 .

근데 아무리봐도 객관적으로도

미즈하라키코 < 고마츠나나 승 아닌가요?

키코는 우익 전범기 논란에 마약 논란까지있고

중3때 동거하다가 걸려서 퇴학도 당하고 망언도 많고해서

진짜 이미지가 너무 나쁨.. 글구 GD랑 잠깐 헤어졌을때도

일본 인터뷰에서 "지드래곤 잠자리 못하고 성기 작다"라는 망언했져

확실히 키코는 막살았다는 느낌이 커서.. 비호감..

[연예 이야기] - 방탄소년단 콘서트 의상, 빅뱅 표절 의혹?

[연예 이야기] - 빅뱅 탑 인스타그램 식인종 인형, 관종or싸이코? 예술작품일뿐!!

[연예 이야기] - 장현승 마약 퍼포먼스,토끼때문에 연예인병? 비스트 재계약은...

[연예 이야기] - 빅뱅 승리 클럽 사진 유출, 여자끼고 뽀뽀하다가...

[연예 이야기] - 빅뱅 탑 담배, 중국 길에 담배꽁초 버리다 발각

[연예 이야기] - 빅뱅 콘서트 온 연예인! 황정민 + 태양 형 동현배 개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