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김민희 홍상수 불륜 관계 ? 아가씨 타고나셨나봐요

김민희 홍상수 불륜? 아가씨 타고나셨나봐요

 

 

 

마성의 매력으로 늘 애인이 끊이지않는 김민희~

어릴적 이정재의 오랜 연인으로.. 그리고 모델 이수혁을거쳐서

조인성까지.. 워낙에 미모와 몸매가 겸비된 김민희인지라

김민희 남자친구 편력의 화려함에 대해서도 당연히 이해가 가는바인데요

최근 김민희가 불륜설에 휩싸인;;;

 

김민희 새남친(?) 으로 지목된분은

다름아닌 영화감독 홍상수..;;

참고로 홍상수씨는 유부남입니다요 ㄷㄷ 딸이 대학생..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은 2015년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을

찍으면서 인연이 시작되었는데요.

지금은맞고 그때는 틀리다 이외에도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등

다양한 영화를 준비중인걸로 알고있어요.

김민희는 홍상수 감독이랑 영화 3편을 찍었다고하는데

이쯤되면 홍상수 감독의 뮤즈 맞겠지용?

근데 왜 하필 부적절한관계를..

김민희는 홍상수와 함께 5월에 칸을 같이 가기도 햇는데요..

영화판 사람들이나 아가씨 관계자등등.. 관련 종사자들은

거의 공공연한 비밀로 김민희 홍상수 관계를 알고있다고 하네요.

문제는..김민희 부모님도 이 관계를 알고있다는것.

김민희는 홍상수 감독의 아내와 김민희가 다투는걸 보기도했다고 하네요;;

김민희 부모님도 포기한걸로 알고있는데요..

홍상수 감독 역시 가족과 아내의 말을 듣지않고 있다고 하네요; ;

 

그러다보니 김민희 소속사도 재계약을 포기하다시피한상태..

그래서 김민희도 개인 매니저 고용해서 혼자 활동중이라네요.

김민희와 홍상수는 서로 사랑하니 행복할지 몰라도..

홍상수 감독의 딸이 대학생이라는데..딸도 불쌍하고

홍상수 아내분도 너무 안타깝네요. 가족들에게 연락도 안한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