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장기하 아이유 사귀기 전 과거, 뭔가 빠지기는 빠지더라~

장기하 아이유 사귀기 전 과거, 뭔가 빠지기는 빠지더라~

 

 

 

10살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알콩달콩한 장기하 아이유 커플.

최자 설리에 이어 나이차를 극복하고 잘 만나는 대표적 연예인 커플일건데요.

장기하가 아이유 사귀는 지금이야 완전 멋지고 새끈하지만

아이유 남자친구 이전의 과거 모습을 보면..

아마 아이유도 남친의 새로운 모습에 엄청 놀랄듯..ㅋㅋ

한국 음악계에서 참신한 행보를 보이고있는 .. 장기하 과거 모습..

이걸보면 생각나는 노래가 있죠 "빠지기는 빠지더라"

사랑에? 아니 살이 빠지기는 빠지더라 ㅋㅋ

 

다이어트를 도대체 어떻게 했길래..ㅋㅋ

궁금해지네요 ㅋㅋ

1982년생 35살 장기하 과거 모습.

과거에는 살이 제법 많이 쪘어요.

지금 모습과 똑같은거라고는 큰코, 큰 콧구멍의 뺑코 ..ㅋㅋ

어릴땐 살집이 잇어서 별명이 백돼지였다고 하죠?

군대 입대전까지 거구였다가..군대 다녀오면서 살이 빠진 케이스.

 

아까 윗사진에서 장기하 체중은 100kg이 넘었다고 하는데요

장기하의 다이어트 비법은 ..군입대라고 ㅋㅋ

어릴적에는 뽀얗고.. 약간 통통하긴해도 과체중은 아니었는데 말이죠.

 

 

중학교때부터 살이 찌기 시작했다는 장기하.

과거 힐링캠프에서 어릴적 사진을 공개하기도했는데요

군대에서 살 빠지던 과도기 모습은 김용만 닮은꼴 ㅋㅋ

실제로 중학교때 별명이 김용만이었다나여 ㅋㅋ

어린시절, 군인시절을 지나서..

2002년 눈뜨고 코베인 드러머로 활동 시작할때 모습.

살이 많이 찌니 뭔가 아줌마 스러운 여성미도 ..ㅋㅋ

 

 

청년실업 표지에 나온 장기하 ㅋㅋ

 

 

장기하와 얼굴들 결성한 2008년의 모습인데요

이때도 살은 빠졌으되.. 수염과 안경은 여전하죠.

남자도 관리하고 꾸며야 하는 이유를 보여주는 짤 ㅋㅋ

그리고 오른쪽 짤은 2010년 모습인데요. 수염이 사라졌어요.

한결 깔끔해졌네요.

2011년 드디어 안경을 벗은 장기하..

이때부터는 까리해지기 시작함 ㅋㅋ

2013년에는 TVN 드라마 감자별 2013QR3으로 연기도 하고요..ㅋㅋ

2013년에 아이유랑 장기하가 첫만남을 가졌다고 하죠.

183cm의 키에 늘씬한 몸매..

서울대 출신의 스마트한 학력과.. 집안도 좋아요

장기하 아버지는 대한민국 굴지의 밸브제조회사 대표 사장,

그리고 장기하 외할아버지는 의사라고 하지용.

싸구려커피 보면 되게 못살았을거 같은데 유복했네요..

돈도많고 재산도 많고 집안에 힘도 있고..

아이유와 장기하 딱 잘맞는 제짝을 찾은듯. 이대로 결혼까지!!

[음악 이야기 ] - 아이유 제제 듣기 _ 해석하지말고 그냥 들어봐요(!)

[연예 이야기] - 아이유 제제 ] 로리타와 섹시의 금기, 은유적 성적표현

[연예 이야기] - 비투비 경호팀 캡틴큐, 장기하 때린 강한친구들 보고있나???

[연예 이야기] - 곽현화 전망좋은집 무삭제판 감독판 노출? 감독 고소!

[연예 이야기] - 김민희 홍상수 불륜 관계 ? 아가씨 타고나셨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