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얼짱 구현호, 왜소한 어좁이에서 몸짱으로~ 중국 드라마 배우

 

 

 

 

싸이월드 시절 얼짱 출신으로..

리코구씨 쇼핑몰 운영, 나는펫7 출연으로도 알려진 구현호.

요즘은 중국 활동도 하고있다고 하는데요 -

요즘같이 더운 여름에 남자분들 해변에서 노출하실라믄

운동이 필수지요. 그러면서 남자운동자극사진으로

구현호 운동 비포애프터 사진이 많이 돌고있더라구요.

 

 

나는펫7 출연당시의 구현호 모습.

애완남 키우기 나는펫 시즌7이 2009년에 방송했죠?

지금으로부터 7년전의 얼짱 구현호 과거 모습.

물론 이때도 잘생기긴 했는데요

상대적으로 약간 어좁이 느낌도 있고 ㅎㅎ

 

뭐 운동전도 나쁜 몸매는 아니네요 ㅎㅎ

기본 골격도 있는거 같고.. 근데 타투는 좀 지저분한듯 ㅋㅋ

평범하다 못해 왜소했던 구현호 몸매..

그랫던 구현호 몸매가..

 

운동후 변 ㅋ 신 ㅋ 완전 근육질로 변신함

역시 운동의 완성은 얼굴? 남자운동자극사진 감..

키186cm에 몸무게는 85kg 정도 된다고 하네요

얼굴이나 키는 타고나는거라서 성형수술 말고는 변화가 힘들지만

몸매 같은건 운동같은 노력의 산물인지라 더 멋진거 같아요

물론 스테로이드 라든지 약물 도움 받는 사람들도 있지만..

약을 하든 안하든 몸을 키우는게 참 쉬운일은 아니거든요.

 

정말 9등신은 될듯한 구현호 몸매..

얼짱에서 몸짱으로 완전 변신 성공이네요.

저정도 운동하는거보면 완전 머슬매니아인듯..

실제로 2015 머슬마니아 모델 톨부분에서 1등한 전력도..

중국에서 드라마 촬영 한다고하던데.. 한류스타로 거듭나시길..

 

[일상 이야기] - 얼짱 유보화 김슬범과 결혼?, 오정규 인스타그램 가보니..

[연예 이야기] - 강지영 권투, 일본 스트레스 복싱으로 푸는 카라 막내 강지영

[연예 이야기] - FNC 아이돌 리더 주식, 시세차익 2억! 유재석 어떻게 보려고..

[연예 이야기] - 박유천 PD수첩 "생리중인 업소녀를 성폭행" 왕자병 증세도 ..

[연예 이야기] - 고두림 아프리카 BJ이화로 변신, 화끈한의상 별풍선 받을듯!

[연예 이야기] - 고두림 우유 가슴에 흘리고 셀카, 페이스북에 올린 이유는?

[연예 이야기] - 박보검 과거 졸업사진, 뚱땡이 >목동훈남으로 변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