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설리 구하라 우정사진, 티한장을 둘이같이입고 하의실종 인스타그램에..

논란과 화제의 중심, 팬들과 안티들이 늘 말이많은 설리 인스타그램.

늘 논란을 만드는 노출사진이라든지..

속칭 은꼴사 라고 하죠? 묘한 사진을 많이 올려서..

의미심장하다, 남친생기고나서 달라졌다는 말이 많은데요.. 


특히 이번에 카라 전 멤버 구하라 양

같이 찍은듯한 우정사진이.. 또한번 세간의 이목을 끌고있네요.;;


셔츠 하나를 두사람이 같이입고..

바지는 안입은 하의노출;; 

다행히 팬티는 노출안했네요..ㄷㄷ 

안티들이 아까 설리 구하라 사진에 엄청 욕을하고..

팬들은 피의 실드를 치고.. 

뭐 그야말로 사진에 댓글은 아수라장..

문제가 커지니 결국 설리는 사진을 삭제했어요.

로리타 아니다, 로타 맞다 등등 말은 많았지만..

별다른 해명은 없었고..

"오해 그만하고 잘자 ㅎ" 라는 말만..

 


사실 설리 구하라가 같이 입은 티셔츠는..

설리가 권투장? 권투하러 가서 입은 티셔츠같은데요

존슨즈 베이비 오일이라고 써져있지요.

글구 저 샌드백 같은것도 일본 자위기구랑 똑같이생긴거라고 

말이 많더라구요. 로타 작업실에 있는 샌드백인데..

자위기구 모형 본떠서 만들었다고..



물론 저는 그까지는 좀 오버라고 생각하

우연히 로타 소품이랑 샌드백이랑 색깔, 무늬가 맞아떨어진거라고 봐

하필 로타 이미지가 평소 야릇한 소녀사진, 그라비아틱한 사진 작가라..ㅋ






댓글에도 자위기구 이야기 나오네요.. 쩝..

이거말고도 설리가 최근 올린 사진엔 전부 악플일색이에

평소 설리 이미지야 이미버린거고, 구하라까지 끌어들이지 말란2말도있고;; ㅎ



[연예 이야기] - 쿠시 비비안 침대 뽀뽀사진, 일본AV배우 하네다 아이와 결별?

[연예 이야기] - 설리 웨이보 사진, 인스타 논란 이후로 또 속옷 안입고..?

[연예 이야기] - 설리 구하라 클럽에서..탈퇴멤버들끼리 친한듯?

[연예 이야기] - 설리 최자 커플사진, 크리스탈 카이 질투로 폭풍업뎃?

[연예 이야기] - 레이샤 움짤 & 동영상 모음 십구금 퍼포먼스(19금 섹시댄스)

[연예 이야기] - 설리 최자 결별 ? 인스타그램 팔로잉 삭제 언팔, 이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