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신하균 김고은 나이차 17살 , 스킨스쿠버 하다가..모자이크 ㄷㄷ

신하균 김고은 나이차 17살 , 스킨스쿠버 하다가..충격 ㄷㄷ

 

 

한때는 배두나의 남자친구로 공개연애를 했던 신하균..

그뒤로도 이민정이나 강한나 등등 다양한 여성들과

썸혹은 스캔들이 나기도햇지만 늘 솔로의 이미지였는데요

최근 신하균이 김고은과 열애설이 터지면서

세간에 큰 화제를 터트리고있지요 ㄷㄷㄷ

신하균같은 거물급배우가 열애설이라니..

더구나 상대배우 김고은은.. 무려 17살 연하..

도둑놈이네 도둑놈 ㅋㅋㅋㅋ

 

신하균 나이는 42살, 김고은 나이는 25살..

뭐 아무리 나이차가 17살이라고 해도..

다행스럽게도 김고은도 미성년자가 아니니..

미자 아닌이상 나이차 나도 성인끼리 연애하는거니 말이죠..

 

신하균은 썸 혹은 어장관리를 무척 싫어한다고 햇는데요

그런 인터뷰를 한것도 불과 얼마전이었죠.

영화 '올레' 인터뷰 하면서도 "지금은 연애안한다"라고하더니만..ㅋㅋ

 

신하균의 이상형과 김고은은 부합할까요?

신하균의 이상형은 말잘하고 밝고 애교있는 여성이라고하는데요

물론 이쁘면 좋지만 중요한건 아니라고 하네요.

그러고보니 신하균 이상형에 김고은이 잘 맞기도 하네요.

신하균이랑 김고은이랑은 현재 같은 소속사라고 하는데요..

김고은이 최근 신하균 소속사로 옮겼다지요..

둘이 연애 시작한건 2달 정도 되었다고 하는데..

사실은 더 오래된거 같기도 하고..ㅎ

참고로 윗사진이 몇달전 열애설 첨 떴을때 사진..

이때 김동욱이랑 열애설뜨고 신하균얼굴에 모자이크 떴죠 ㅋㅋ

근데 신하균이 김고은에게 먼저 고백했다고 하던데..

세상에 17살 어린애한테 먼저 고백할 생각이 들다니..

대단하긴 하네요 물론 김고은도 호감을 보였으니

반응보고 고백했겠지만요 ㅎㅎ

현실에선 42살이 25살에게 고백하면 완전... ㅋㅋ

 

[연예 이야기] - 치즈인더트랩 ost 속지, 박해진 분량 0? 종방연 후에도 논란

[연예 이야기] - 치인트 논란 이윤정감독, 서강준 편애에 박해진 분량뺀 이유는?

[연예 이야기] -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외모 비하 발언, 예능욕심 때문인듯?

[연예 이야기] -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닮은꼴 도수코 모델 박신애, 남매야?

[연예 이야기] - 치즈인더트랩 캐스팅 정리 & 인물관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