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아육대 부상 ] 레오, 진 코피에 스텝 갑질까지, 폐지 안하냐!

아육대 부상 ] 레오, 진 코피에 스텝 갑질까지, 폐지 안하냐!

 

 

 

매년 설날과 추석등 명절을 책임지는 명절특집 예능이 된 아육대.

그런데 아육대는 늘 매년 폐지논란 하차논란에 시달리는데요..

그도 그럴법이 아육대 할때마다 다쳐나가는 아이돌이 한둘이 아닌..

작년에도 sm 엑소 시우민등이 부상을 당햇는데.. 올해도 역시나..

 

올해도 아육대에 참가한 빅스.

빅스의 보컬 레오가 최근 아육대에서 큰 부상을 당했더라구요.

제작년 2013년 아육대 추석편에서도 발목 인대가 늘어나더니..

 

이번 2016 아육대에서 레오는 풋살경기에 참여했는데

풋살 경기 도중 코에 타박상을 입었다고..

향후 빅스 스케줄이 어찌될지 모르겠지만

빅스 소속사 젤리피쉬 측에 의하면 향후 스케줄 불능상태라고..

풋살이 참 위허험하긴 위험한듯?

 

방탄소년단 진 역시 아육대 출연하면서 부상을 입었다지요.

추석특집 2016 아이돌스타 육상 리듬체조 풋살 양궁 선수권대회에서

올해 다친 아이돌들만 도대체 몇명인지..ㅎㅎ

진은 팬들을 안심시키려고 셀카도 올렸더라구요.

셀카밑에는 해시태그로 “#내_말을_들어_아미 나는 괜찮아요라고..

진은 심지어 피도봤거든요 ㄷㄷ코피 퐝..

비투비 민혁도 아육대 결승전 육상을 5번이나 다시뛰었다죠.

출발을 알리는 총이 불량이라서 5번중 3번은 딸깍소리가 났는데..

귀밝고 민첩한 민혁만 반응하고 다른사람들은 안뛴..

그런데 3번째 달릴때 이민혁이 달리다가 또 딸깍소리인걸 느끼고

아차 싶어서 멈추다가 무릎을 바닥에 박게된..

그렇게 억울하게 레드카드를 받고.. 4번째는 총이 두번 발사되기도하고..

그렇게 5번이나 달리게 했으니.. 체력이 다 빠져서 결국 6등했더라구요.

엠씨들이 이민혁 부정출발이라고 몰아가서 의기소침해서 살살뛴것도 있고..

지금 실검 트위터 해시태그보면 부정출발, 아육대폐지 등이 뜨겁죠..

비투비 민혁은 계주뿐 아니라 공에 얼굴도 맞고.. 정일훈도 넘어지고..

 

아육대 프로그램 자체도 문제지만 스텝들 감독 PD들 인성문제도 거론..

아이돌이 실수로 지미집 카메라 맞췄다고

 "이게 얼마냐고 하루종일 월급줘도 못갚는다"고 무안을..

어느아이돌인진 모르겠지만..  그래놓고 아이돌 얼굴이 재산인데

다친 아이돌에 대해서는 어떻게 설명할건지..

매년 아이돌 다치게 하는 프로그램으로 악명높은 아육대..

엑소 시우민도 풋살때 다쳐서 반깁스했었죠 작년인가..

그외에도 갓세븐 잭슨, 주니어, 틴탑엘조, 걸그룹 마마무 문별등등..

다치고 부상당한 아이돌이 한둘이 아니에요.

한자리에서 아이돌 다수를 보는 컨셉자체는 나쁘지 않지만

좀더 안전하고 다치지않는 프로그램 종류로 햇으면 좋겠네요..

양궁이나 리듬체조 같은건 좀 덜 다칠거같은디..

 

 

[연예 이야기] - 2016 아육대 현수막 모음, 센스 빵터지네 ㅋㅋㅋㅋ

[연예 이야기] - 슈주 려욱 태도 ]bap 싫은티 팍팍;; 슈키라 생방송중에..

[연예 이야기] - 비투비 레드카펫✔ born to beagle 미친자같은 비글돌들

[연예 이야기] - 갓세븐 역조공, 주차단속에 걸린 간식차 분식차 푸드트럭ㅋㅋㅋ

[연예 이야기] - 장현승 마약 퍼포먼스,토끼때문에 연예인병? 비스트 재계약은...

[연예 이야기] - 설현 움짤 시구, S라인 몸매 돋보이는 스키니진에 크롭 유니폼

[연예 이야기] - 레인보우 지숙 비키니 몸매 볼륨감, "키는 어쩔수없어"

[연예 이야기] - 경리 속옷화보, 의외의 볼륨감..! 나인뮤지스 섹시 대표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