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마마무 화사 몸매 움짤, 도넘은 섹시 퍼포먼스..허벅지가!

마마무 화사 몸매 움짤, 도넘은 섹시 퍼포먼스..허벅지가!

 

 

 

문별, 솔라, 휘인과 함께 4인조 여성 걸그룹 아이돌 멤버인 화사.

요즘 화사 몸매가 커뮤니티에서 반응이 아주 뜨겁죠?

한국 뿐아니라 외국반응도 굉장히 화끈한데요..

한국에서 나오기 힘든 몸매와 허벅지가 화사의 인기요인이 아닐까 싶어요

95년생 전라북도 전주시 출생 화사.

화사 본명은 안혜진 이라고 한다네요.

키는 159cm 센티로 작은편이고.. 몸무게가 44kg

 

굉장히 비만이었다가 근력운동으로 다이어트를 한 이후

허벅지가 그대로 남아서 매력포인트로 열일중이죠

최근 마마무가 래퍼라인 문별 화사 vs 보컬라인 휘인 솔라

이렇게 대결을 한다는 이야기도있던데요

문별 화사의 "답답" 신곡이 공개되기도 했죠

 

 

워낙에 몸매 피지컬이 좋고.. 섹시 퍼포먼스를 잘하다보니..

외국에서는 동양의 마릴린 먼로 급으로 찬양받는 분위기..

게다가 볼 왼쪽에 애교점까지 잇어서 더욱 먼로스러운 ㅎㅎ

화사 본인도 그 점을 좋아해서 화장에 점이 가려지면

직접 화장을 지워서 점을 살려내기도 한다나 ㅋㅋ

삼백안의 섹시한 눈빛에 선굵은 광대뼈와 골격..

어찌보면 한국 기준으로는 비만이지만

외국반응 보면 완전 섹시한 몸매라는 화사 몸매..

가터밸트라든지 허벅지를 드러낼때 더욱 예쁜..

동양몸매라기엔 라티노 콜라병 스러운 화사몸매 ㄷㄷ

정말 도를 넘었다는 말이 화사 몸매에 딱 맞는 말이죠.

화사 몸매가 섹시한것도 섹시하지만 실력이 받춰주니까

더욱 무대위에서 멋지고 하드캐리 하는거 같아요

종아리는 대박 얇고..허벅지는 탄탄하면서 볼륨감 넘치는 육덕미..

 

[연예 이야기] - 아육대 부상 ] 레오, 진 코피에 스텝 갑질까지, 폐지 안하냐!

[연예 이야기] - 조영남 그림 대작? 8년간 다른사람이 대신 그렸다니..

[연예 이야기] - 2016 아육대 현수막 모음, 센스 빵터지네 ㅋㅋㅋㅋ

[연예 이야기] - 박봄 컴백 ] 자숙 끝난 박봄, mama 투애니원 fire + 내가제일잘나가

[연예 이야기] - 복면가왕 우승자 역대가왕 정체 1대부터 출연자 총정리

[연예 이야기] - 식스밤 아재쇼 "도끼자국 위해 털관리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