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김도균 편의점 포인트, gs25에서 9천만원 쓰고 90만원 적립 (불타는청춘)

김도균 편의점 포인트, gs25에서 9천만원 쓰고 90만원 적립 (불타는청춘)

 

 

 

락그룹 백두산의 기타리스트로,

김태원, 신대철과 함께 한국 3대 기타리스트로 불리는 김도균 ~

그간 음악적으로 대단한 분이고 교수고 멋진분이라곤 생각했지만

실제 성격이나 인성은 몰라서 큰 관심은 없었는데..

이연수와 같이 불타는 청춘 나오면서 김도균의 귀여움에 대한 발견을 했다죠 ㅋㅋ

김도균 하면 또 편의점 단골 고객으로도 유명한데요

이미 나혼자산다 등에서 편의점 맨날 뺀질나게 가는게 그려졌죠?

당시에 편의점에서 쌓은 포인트가 70만점이라서 놀랐는데요..

 

이번에 불타는청춘 나와서는..그새 20만점이 더 늘었더라구요;;

편의점 포인트가 90만점이라고 하는

편의점 만랩 고객 김도균 찡;;

보통 일반 사람들은 편의점에서 사고나면 끝이고

포인트 적립이라든지 어플사용은 거의 안하거든요

그래서 신효범도 포인트 90만점이 뭐냐고 물어보는데..

말그대로 90만점 = 구십만원 현금이 되는거죠 ㄷㄷㄷ

그 포인트 써도 되냐고 물어보는 김완선 ㅋㅋㅋ

김도균 소심하게 허락 " 왠만큼은~" ㅋㅋ

다쓰진 말란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무서운게.. 90만점 쌓을라믄..

편의점에서 9천만원 써야한다는거

구매금액의 1퍼센트 적립이거든요;;

보아하니 색깔로보면 GS25시 같은데요 LG 계열 편의점 체인이지요

편의점계의 만수르 김도균이 포인트 쓰러 행차하는중~ㅋㅋ

아니 이분은 기타실력 이런걸로 화제되어야 하는데

자꾸 ㅋㅋㅋㅋ 편의점 포인트로 화제되셔 ㅋㅋ

거친 헤비메탈 밴드의 기타리스트인데

포즈는 엄청 귀여운 ㅋㅋ 아마 나혼자산다 이후로

김도균  GS25시 모델로 발탁되었나봐요 ㅋㅋ

듣자하니 국제연애 경력도 많고..성격도 완전 착하고

임재범이랑 영국가서 활동한걸보면 다들 임재범만큼 김도균이 쌈을 잘하거나

아님 성격이 엄청 부드러울거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글구 독실한 개신교 기독교 신자인지라 현재도 서울 산돌선교교회 에서

집사로 성가대 지휘를 하고있다고.. ㅋㅋ

장발 파마머리에 키는 183 언뜻보면 무서워보이는데

예능 출연 한거 보다보면 너무 좋은 김도균 ㅋㅋ

락의 전설치곤 너무 소탈해요 ㅋㅋ 보니까 밥도 안해먹고

아침은 외식, 점심 저녁은 맨날 편의점 음식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ㄷㄷ

 

 

이날 포인트 20만원치 쓰고..

또 본인이 냉장고 어플에 1+1 사고 1개 남겨놓은거 쟁여놓은걸로도 20만원치 쓰고..

락의 전설이 아니라 GS25시 편의점의 전설인 김도균..ㅋㅋㅋ

[연예 이야기] - 엑소 크리스 우이판, 침대위 도촬사진 유출.. 여자친구?

[연예 이야기] - 제시카 인스타그램 "니들이 한국말배워" 외국팬에게 사이다 일침

[연예 이야기] - 씨스타 의상 표절 ? 소녀시대 소원을말해봐 제복 해전 1942 국가함대전 cf

[연예 이야기] - 김동성 아재쇼, 허벅지 정력킹 인증.. 연금없어 생활고로 성인방송?

[연예 이야기] - 아재쇼 소희, 첫경험이 쓰리some ? 필름끊겼지만 몸은 기억..

[연예 이야기] - 레드벨벳 아이린 쌍커풀 성형수술? 졸사엔 없던 쌍꺼풀이..

[연예 이야기] - 구르미 그린 달빛 뚱공주 정혜성 비키니 몸매, 특수분장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