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샤이니 종현 차 람보르기니, 재산이 많다는걸 잊고있었다 !

샤이니 종현 차 람보르기니, 재산이 많다는걸 잊고있었다 !

 

 

 

 

평소 워낙 인터넷과 SNS를 즐겨해서 쫑티즌 이라는 별명도 있는 샤이니 종현.

인스타그램 트위터등을 하면서 퍼거슨경의 1승을 올려줄정도로

병크를 터트린 연예인들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샤이니 종현 같은 경우는 늘 바른태도와 인성, 성격으로 안티가 없는편이죠.

그런 가운데 최근 샤이니 종현 차 관련해서 이슈가 되고있는데요

종현의 차라고 하는 람보르기니 -

와 의외로 멋진차 타고다니네요~ ㄷㄷㄷ

 

람보르기니 가격 자체가 5~6억 혹은 그이상의 가격인지라

지드래곤, 시아준수등등 탑급 연예인들만 타고있는데요

샤이니 종현 역시 그만큼 돈을 많이 벌었다는 뜻이겠지용?

자세히 알아보니 람보르기니 우라칸 LP610-4 이라고 2~3억정도라네요.

무르시엘라고? 걔가 비싸던데.

다들 샤이니 종현 차 보고 놀랍다면서..

뭔가 종현은 국산차 타는 그런 이미지? 가 있었다면서~

물론 이런 람보르기니 같은 고급 고가의 외제차 타는걸 탓하는건 아니구요 ㅎㅎ

막 평소에 영수증 꼼꼼히 챙기고 과소비 안하는 스탈이라..

그래도 쓸땐 팍팍 쏘죠 콘서트때 안무가 댄서팀에게 크롬하츠 쫙 돌리기도 하고..

콘서트 퇴근길에서 팬들이 주차되어있던 람보르기니보고

우와 저 차는 누가 타고 다닐까하고 있다가 종현 나와서 소리질렀는데

종현이가 부아아아앙하고 몰고 갔다는 바로 그 람보르기니 ㅋㅋㅋ

 

그러면서 샤이니 종현보고 영앤리치숏앤핸썸이라고..ㅋㅋ

원랜 빅앤핸섬인데..ㅋㅋ 종현 키 가지고 놀리는 팬들..ㅋㅋ

샤이니 자체 활동도 수입이 많겠지만..종현 같은 경우는

작사, 작곡으로도 활동을 하고 있거든요.

손담비, 이하이 ,악동뮤지션, 아이유 등등..

굵직굵직한 음원강자들에게 좋은곡 많이 써준 작곡가 작사가 이종현..

이번에 이하이 한숨도 꽤 음원이 잘되고했으니..

종현이 람보르기니 시동걸때 팬들이 오오오오~ 한다고 ㅋㅋㅋ

시동소리 흉내낸다고 ㅋㅋㅋㅋ 뭐야 ㅋㅋ 팬들귀여워 ㅋㅋㅋㅋ

최근 원오브원 이라는 노래로 90년대 뉴잭스윙 느낌으로 컴백한 샤이니..

음반도 CD가 아닌 카세트테이프로 내는등..

90년대 복고풍 향수를 잘 살렸더라구요

아마 이번 샤이니 신곡도 아주 반응이 좋을걸로 예상되네요.

 

[연예 이야기] - 샤이니 키 망언,막말 모음 "김민종 내후배다"

[연예 이야기] - 샤이니 종현 팬싸인회 후기, 팬들 울린 이유은?

[연예 이야기] - 샤이니 종현 가족사랑, 친누나에게 뽀뽀 심쿵! 아빠는 안계신듯?

[연예 이야기] - 샤이니 온유 개코 인맥, 개코 아내와 도쿄여행 의외의 친분!

[연예 이야기] - 에일리 사과 ] 서가대 샤이니 무대중 딴짓, 핸드폰 본 이유는?

[연예 이야기] - 2015 sm 할로윈 파티 ] 레드벨벳은 할리퀸, 엑소 분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