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응팔 안재홍 과거 살찌기전 훈남 리즈시절 족구왕!!!

 

응팔 안재홍 과거 살찌기전 훈남 리즈시절 족구왕!!!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요즘 TVN드라마 응답하라 1988 재미있게 보시나요?

요즘 대본이 자꾸 지연되어서 다음달 1~2회 정도 결방할거라는 말도있던데

응답하라시리즈는 늘 보면 결방이나 지연이 생기는거 같아요

이번 응팔 역시 2년전부터 다 기획된거라고 하던데

응팔 작가 이우정 작가가 꽃보다 청춘 따라갔다는 말도있고

안따라갔는데 이정돈데 따라갔음 더 지연됬을거라는 말도있고..

이와중에 최근 공개된 안재홍 과거 사진이 이슈가 되고 있더라구요 ㅋㅋ

그야말로 살찐 안재홍이 살찌기 전 리즈시절 모습이랄까요 ㅎㅎ  

 

현재는 퉁퉁하고 뭔가 퉁퉁이? 떡같은 모습이 귀엽지만

살찌기전의 대학교 다니던 대학시절의 안재홍은 그야말로 훈남!ㅋㅋ

 

 

턱선 살아있는거 보이나요?

훈훈하니.. 뭔가 피부도 좋아보이고 ㅋㅋㅋ

턱선에 베이겠네 베이겠어 ㅋㅋ

 

안재홍은 응답하라 1988에서 거의 매회 나오고 있는데요

5분정도? 분량이 긴건 아닌데도 .. 거의 주연급으로 존재감이 ㅋㅋ

그야말로 씬스틸러 안재홍 ㅋㅋ

 

 

참 그러고보면 응답하라 시리즈는 늘 새로운 배우들을 발견하게 되는거 같아요

정우도 응답하라 시리즈로 빵떴고..ㅋㅋ(응팔에 나온단 말도있음)

응답하라로 뭐 우연석도 그렇고 손호준도 그렇고 다 떴네요 ㅋㅋ

 

근데 또 어떤분들은 안재홍 과거사진보고는

살찐게 더 훈남이다 살빼지 마라 이런말도 하더라구요 ㅋㅋ

확실히 살찐쪽이 모찌살이 있어서 귀엽긴 해요 ㅎㅎ

 살짝 한해 닮은 느낌도? 해줘 함부로~ 해줘 함부로 ~ㅋㅋㅋ

 

찹쌀떡 같은 말랑말랑해보이는 모습이 넘 좋은 안재홍ㅋㅋ

응팔ㄹ에서 톡 튀어나온 뱃살도 귀엽고 ㅋㅋ

배위로 티셔츠 넣어서 츄리닝 입은거 ㅋㅋ 씹덕 ㅋㅋ

뭐 살이 찌든 빠지든 여러가지 역으로 많이 나왔으면 하네요

근데 또 조진웅이 다이어트 성공하고 캐릭터폭 넓어진거 보면

길게 배우 오래할려면 안재홍도 살빼는게 좋을듯.. 잘생긴 정봉이 보고싶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