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갓세븐 ] 복근 노출 좋아하는 뱀뱀, 큐트섹시 몸매

 

 

 

JB(임재범),주니어(박진영)마크, 잭슨,영재,유겸,뱀뱀

다양한 국적의 7명이 모여서 만들어진 남자 아이돌 그룹 갓세븐

요즘 jyp에서 트와이스 위주로 밀어주고있긴한데

얼른 갓세븐도 빵 터졌음 하는 바램인데요

일반 대중분들이 갓세븐 다른 멤버들은 몰라서 잭슨은 알더라구요

아무래도 예능에 제일 활동 많이하고 그래서 그런듯

 

그런데 잭슨 찾아보다보니 눈에 들어온 이 멤버 ㅋㅋ

뱀뱀 이라고 하는데 태국 멤버더라구요.

참고로 갓세븐 국적이 어디냐에 대해 정리하자면!

한국 : 영재,유겸,제이비(임재범),주니어

홍콩 : 잭슨

마크는 LA라고 되어있네요 미국 국적이네요

다들 어디서 왔는지 엄청 다양하게 다국적으로 되어있어요

JTBC  타人의 취향 中

몸매에 자부심이 넘치는 뱀뱀 ㅋㅋ

복은 공개 ㅋㅋ

 귀여우면서 섹시하니 큐트섹시 맞는듯?

그런데 뱀뱀은 아무래도 갓세븐 팬들사이에서 호불호가 있더라구요

갓세븐 입덕 장벽이라는 혹평도 있구요

 

뱀뱀 본인도 자기 몸매가 마른편인거 아는데

그래도 끊임없이 복근 노출하는거 보면 무척 귀엽네요

몸선이 이쁘고 라인이 이쁜데 좀더 살이 찌면 좋을듯도 해요

그러고보면 닉쿤도 그렇고..태국이라고 다 까맣진 않네요

피부 희고 이목구비 뚜렷한 태국인들도 많은듯.. 

 

많이 마른편이긴 해도 운동을 많이 했는지

은근 꿀 복근 보유자인 뱀뱀 ㅋ

 

참고로 뱀뱀이 데뷔때 이미지가 좀 애기애기 순둥순둥하게 데뷔해서

팬들도 좀 우쭈쭈 하는 편이래요~ 애기라고 하고

그래서 멋진 남성미 보여주기위해서 더 뱀뱀이 어필하는거 같아요

글타고 막 자뻑있거나 노출증 있고 그런건 아니라는 ㅋ

 

자기도 막 근육질 아닌건 아는데도

뱀뱀 나름으로서는 열심히 하려고 그러는거 같아요

갓세븐 멤버들은 파면 팔수록 다들 성격도 좋고 좀 성실하던데 말이죠

 

 

뭐 뱀뱀이 한국 여자 팬들의 취향은 아닐지는 모르겠는데요

그래도 제제프 + 잭슨 조합으로 갓세븐 좋아하는 분들도 있더라는..

제이제이프로젝트가 갓세븐의 전신이지요

 

 

요근 가장 최근자 뱀뱀 ㅎ  

 

그래도 태국 내에서는 뱀뱀이 인기 1등이라는~!

 

+) 뱀뱀 복근 노출한후 멤버 반응 ㅋㅋ

임재범 배미 놀리는거 ㅋㅋㅋ 눈알빼서 던져요 ㅋㅋㅋ

2015/12/19 - [음악 이야기 ] - 엑소 play boy 듣기+가사 해석 ] 어느 커플춤이 더 야한가?!

 2015/12/09 - [연예 이야기] - 세븐틴 정한 짧은머리 & 긴머리 비교! + 할리퀸 

2015/12/02 - [연예 이야기] - 방탄소년단 표절 정리 ] 랩몬스터 가사 ..트위터,다듀 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