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창원 상남동 고기집, 소고기가 저렴한 바른생활 정육식당!

창원 상남동 고기집, 소고기가 저렴한 바른생활 정육식당!

 

 

마트에서 사먹을땐 그래도 좀 저렴한 소고기.

고깃집가서 사먹을땐 아무래도 가격이 부담될때도 있지요.

양껏 배터지게 먹기에는 소고기가 돼지고기보단 가격 압박이 있는지라

 맛있으면서도 가성비 좋은 맛집을 찾아보게 되었는데 -

창원 중앙동 맛집 "바른생활정육"이 정말 가격대비 저렴하고 고기질이 너무 좋더라구요.

 

상차림 비용 4700원 / 3000원이 있긴 하지만,

고기 가격이 싸서 많이 먹으면 먹을수록 이득!

 

가게 인테리어도..뭔가 60 70년대의 복고 느낌~

깔끔하면서도 센스있는 인테리어에요.

그리고 점심특선은 정말 더더욱 저렴한 창원 중앙동 맛집, 바른생활 정육 식당.

가게내부가 넓어서 단체 회식하게도 좋을듯.  

아무래도 일반 고기집 보다는 정육식당, 식육식당이

고기질도 좋으면서..가격이 싼 메리트가 있어서 참 좋아요!

 

 

가게내부 모습입니당 ㅎ

 

 

밑반찬들이 나오고..

 

 

쌈채소, 쌈장,쌈무, 마늘등도 테이블로 입성!

 

 

요 샐러드 맛있어요 ㅎㅎ기본 샐러드를 좋아라 한다는.

 

 

 

파절이도 상큼하고..

야채들이 전체적으로 신선했어요. 상추가 탱글탱글~

 

 

고기가 나오는데..저랑 같이간 지인이랑 둘이서 탄성을 내질렀다죠

역시 소고기는 마블링이지~ ㅋㅋㅋ눈꽃같이 내려앉은 저 마블링..

너의 지방 will be 마이 지방..ㅋㅋ

어서빨리 내 살이 되어주렴 소고기들아~ ㅋㅋㅋ

 

 

고기질 괜찮죠?1인분 9800원인데 고기급이 ㄷㄷㄷ

창원 중앙동 맛집으로 강력 추천하는 바입니다 b

고기 많이 드시는 분들은 더더욱 오시면 상차림비 뽕 뽑으실듯.

 

 

소고기는 많이 올려서 굽는게 아니죠~

한점 두점 올려서 익혀서 먹고~ ㅋㅋ

버섯, 마늘도 같이 한데 올려 구워줍니다 -

 

소고기 맛있게 굽는방법 tip !

입맛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센불에 올려서 기다리다가

핏물이 몽글몽글 올라올때 한번 샥 뒤집어 줍니다~

소고기 바싹 익혀먹으시는 분들 별로 없으시죠?

핏기만 가시면 먹는거야 ㅋㅋㅋ

 

 

쌈 상추에 버섯 올리고 마늘 올리고 소고기 한점 올리고~

 

 

쌈무도 반 찢어서 이렇게 고기랑 파절이랑..ㅋㅋ

 

 

마무리로는 느릅나무 냉면이에요,냉면 면 색깔이 특이하더라구요

느룹? 느릅 냉면이라고 하시더라구요.약~간 붉은끼 있는..

고기랑 같이 육쌈냉면으로 먹으면 더 맛나다는거.

냉면은 하나만 시켜서 둘이 나눠먹었어요.

진짜 고기질도 좋고, 밑반찬도 정갈하고, 내부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하고완전 추천하고싶은 창원 중앙동 맛집 바른생활정육..

딱하나 아쉬웠던건 제가 소고기 먹을땐

기름장보다는 소금만 살짝 찍어먹는걸 좋아하는데

여긴 기름장이라서 그거 하나만 아쉬웠어요 ㅎㅎ그외에는 대체적으로 전부 만족^^

 

위치는 메가박스 건물 영화관 아래~

 

[일상 유용팁] -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전국 총정리, 명절에 유용할듯!

[맛집 이야기] - 창원 양고기 맛집 징기스, 양갈비에 전골 먹었긔 :)

[맛집 이야기] - 합성동 맛집 금옥정, 한정식 존맛이에요b 

[맛집 이야기] - 창원 상남동 맛집 스테이크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