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장나라 나이 ] 한번 더 해피엔딩, 산다라박 보다 더 동안!

장나라 나이 ] 한번 더 해피엔딩, 산다라박 보다 더 동안!

 

 

어제부터 mbc에서 방영하는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핑클 ses로 대표되는 1세대 걸그룹 시대의 이야기를 가상의 걸그룹

엔젤스라는 그룹을 통해서 풀어내는데요. 당시 요정이었지만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걸그룹의 그후 이야기 까지..

정말 기대가 되는 드라마더라구요. 출연진도 빠방하고 ㅋㅋ

뭔가 응답하라 1988, 응답하라 1997의 연예계판 느낌도 살짝.

혹시 장나라 남편찾기 게임이 되는건 아닐지?ㅋㅋㅋ

 

5인조 걸그룹인 엔젤스로 출연하는 멤버들 떼샷.

한미모 역할의 장나라, 백다정 역의 유다인,

고동미 역할의 유인나, 홍애란 역의 서인영, 구슬아 역의 산다라박 까지~

이중에서 장나라와 서인영은 원조 1세대 걸그룹을 직접 겪었다고 봐도 되겠죠?

 

멤버들 나이 :

장나라 나이 36 (생일 1981년 3월 18)

산다라박 나이 33

유다인 나이 33

서인영 나이 33

유인나 나이 35

뭐 다들..나이들이..;;;30대 넘었는데 비주얼보소 ㄷㄷ

 

그런데.. 출연진 엔젤스의 맏언니격 장나라의 비주얼이 예사롭지 않네요.

장나라는 현재 공식 나이가 36세로 알려져있는데요. 더 많다는 이야기도있고

여튼 서른 중반을 꺾고 넘어가서 40대를 바라보는 나이인데;; 비주얼이;;

 

 

아까 사진이 2016년의 장나라였다면 요 사진은;; 2002년도 사진;;

거의 15년전 장나라 모습이 2016년과 변함이 없네요

장나라 언니 혹시.. 뱀파이어? ㄷㄷ

 

움짤로 비교하면 더더욱 드러난답니다.

2016년 한번더 해피앤딩 속에서의 모습과

본인 노래 스윗드림(sweet dream) 활동할때 뮤직비디오 모습..

대박.. 존똑..; 이당시 장나라는 뭐 거의 원탑이었죠 

 

심지어 2016년 모습이 더 어려보이고 더 피부도 좋아보이는..

장나라의 시계는 거꾸로 가나봅니다.

 

박산다라도 84년생으로 올해 33살인데요

장나라 옆에 서니..그 동안이라는 산다라도 장나라 옆에선 더 나이가 들어보이네요

그와중에 서인자 머리 왜저럼 ㅋㅋㅋㅋㅋ 제작진들아!!

서인영 머리도 좀 이쁜거 해줘라!ㅋㅋㅋㅋ

왠 나이아가라 사자파마냐!ㅋㅋㅋㅋ

 

산다라박이랑 장나라랑 서로 견제하고 사이가 안좋은데요

다라 저렇게 순하고 착한 성격, 얼굴로 견제 연기라니 ㅋㅋ 살짝 어색?

둘이 이렇게 싸우다가 돌아볼때는 자본주의 미소 ㅋㅋ 가식 미소 ㅋㅋㅋ

 

 

결국 극중에서보면 엔젤스는 불화로 해체하게 되는데..

장나라도 산다라박도 넘나 착한 이미지라서 ㅋㅋㅋ

살짝 안 어울리는 감은 있더라구요.

 

 

나이는 시청자들이랑 팬만 먹나봐요..

장나라 동안 vs 산다라박 동안.. ㄷㄷ

그간 중국활동하느라 한국에서 좀 뜸하긴 했던때도 있지만

2000년 초기의 장나라 모습과 거의 달라진게 없네요

수영 남친 정경호도 나오던데.. ㅋㅋ  

 

산다라박이랑 장나라 싸우는 모습 ㅋㅋㅋ

근데 유다인 장나라 서인영 유인나등은 딱 90년대 걸그룹 스타일인데

산다라박은 요즘 걸그룹 스타일 같아요 머리도 밝구 ..

 

그리고 극중에서 엔젤스가 부르는 always for you 노래 뮤직비디오도 찍었더라구요 ㅋㅋ

드라마 완전 재미있어 질거같아서 기대 되네요.  

[연예 이야기] - 서인영 소리질러 ] 성욕없다더니, 19금 동성애 뮤직비디오 티저? 

[연예 이야기] - 조이 육성재 스킨쉽, 가슴에 팔 닿았다? in 우결 

[연예 이야기] - 일본 디즈니랜드에 몰래 산다라박과 지드래곤이...? 

[연예 이야기] - 박봄 컴백 ] 자숙 끝난 박봄, mama 투애니원 fire + 내가제일잘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