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트와이스 사나 쌩얼, 샤샤샤 때와 너무다른 시바견 느낌ㅋㅋ

 

 

 

외모 구멍 하나없이 빠지는 멤버가 없이 다 이쁘다는 트와이스~

그러다보니 트둥이들은 박진영 JYP의 꽃밭이라는 별명으로 불리고있죠?ㅋㅋ

한국멤버들도 이쁘지만 특히 중국 대만 출신 쯔위,

일본출신 사나 미나 모모가 애교도 많고 너무 이쁜걸로 인기 높은데요

그중에서도 샤샤샤의 주인공 사나 쌩얼이 공개되어서 가져와봤습니다 ㅎ

사나는 갠적으로 화려하게 화장한게 너무 좋은데요

친구를 만나느라 샤샤샤 할때도 뮤직비디오보면

노란머리에 양갈래로 올려서 세일러문 느낌으로 스타일링했죠

 

그러다보니 이렇게 화장안한 맨얼굴 민낯보면

뭔가 cheer up 할때랑 많이 다른 느낌? ㅎ

과거 식스틴 할때 미공개 영상으로 올라온것들인데요

화려한게 잘 어울리는 사나이지만

이렇게 화장기 없는 민낯도 너무 이쁜건 매한가지네요

볼에 바람넣는중 ㅋㅋ

사나없이 사나마나!!

요건 공항에서 찍힌 사나 공항사진..

쌍커풀 라인이 너무 이쁘네요

 사나같은 경우는 중학교 졸업앨범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졸사에는 쌍커풀이 없다보니 쌍수의혹이 생기기도했죠

쌍커풀수술한건지 성형수술이 아니고 자연으로 생긴건지는..

직접 보시고 파악하는걸로

 친구를 만나느라 샤샤샤, 트와이스 사나 과거 졸업사진. 성형수술?

 

약간의 피부 트러블은 있지만

나이가 어려서 피부도 좋고~

또 사나 몸매 좋은건 예술이죠~

샤샤샤 요정 미나토자키 사나~ (본명이 미나토자키 사나)

표정이 애교가 많고 다양하다보니

시바견 닮은꼴로도 유명한데요

화장했을때도 그렇지만 안하면 더 닮은 ㅋㅋ

놀란 시바견 ㅋㅋ

 

윙크하는 시바견 ㅋㅋㅋ 사나 = 시바

ㅋㅋㅋㅋㅋㅋㅋㅋ 거꾸로 매달린 시바견ㅋㅋㅋㅋㅋㅋㅋ

사나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 전신적으로 힘든 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사나는 이렇게 애교가 넘치고 사랑스러울까요 ㅋㅋ

마무리는 니코니코니 움짤로..ㅋㅋ

사나는 아니고 모모에요 ㅋㅋ 김희철에게 해주는 모모 니코니코니 ㅋㅋ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지효 과사, 역변후 정변은 다이어트로!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cheer up 뮤비, fx와 블락비 팬이 화난 이유는???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쯔위 보러온 대만 교육부장관, 몰래 입국했음에도 ..!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숙소 vs 러블리즈 숙소 비교, 화장실이 6개나?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나연, 불법음원으로 태연노래 듣다가 딱걸림

[연예 이야기] - 트와이스 나연 본분금메달 상식테스트, 어물전망신은 ㅇㅇ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