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창원 상남동 미용실 헤어살롱 바이 정훈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주말에 있을 결혼식을 앞두고..

머리를 바꾸고싶다고 하는 엄마를 모시고 찾아간

창원 상남동 미용실헤어살롱 바이 정훈.

 

위치는 상남시장 아시죠?

그 맞은편에 있답니다.

 

 

미용실 내부 모습 몇컷 찍은것.

헤어살롱 바이 정훈의 내부 인터리어는 깔끔 그자체.

그리고 한쪽 벽면에 대형 스크린이 있어서

헤어쇼 같은 동영상도 상영되고있었구

 

 

 

가게안에서 보이는 상남시장 ㅎㅎ

근처에 청담 더 타이도 보이고..ㅎ

상남시장 서문 딱 맞은편이에요.

 

 

뭔가 미용실 전용 브랜드인거 같은

NIOX IN 이라는 브랜드의 제품 ㅎ

샴푸거나 헤어컨디셔너거나 뭐 그런거겟죵

 

 

엄마가 머리 드라이, 스프레이등 세팅을해서

일차로 샴푸를 하는 모습이에요.

그 이후 머리에 영양을 공급중..

어머니가 염색이나 펌을 자주 하시는데

잦은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에 구멍이 숭숭 나있는 상태..

싯가 16만원 상당의 클리닉 제품을 서비스로 해주셧음 ㅠㅠ

창원 상남동 미용실 헤어살롱 바이 정훈 최고b

 

 

 

약제가 더 잘 스며들게 하기 위해서

스팀기를 쐬는 중이에요

염색 하기전에 모발에 클리닉 제품을 시술해서

한결 모발이 튼튼해질거 같았어요.

 

 

 

워낙에 미용실 오면 시술시간이 길죠?

묭실에서 심심한 입을 달래줄 주전부리 과자와

따끈따끈한 녹차~ 감기기운잇었는데 좋았네요.

 

어머니의 경우 앞머리 새치가 많아서

염색을 하면 앞머리부터 색이 빠지는 스타일..

그래서 머리색 빠질걸 대비해서 염색을 2겹으로 해주신대요.

 대박 ㅋㅋ 동네 미용실은 그런거 안해주던데.

 

실제로보면 엄마 앞머리가 많이 희끗한데..

그래서 1차로 염색을 쫙 하고,

2차로 앞머리 부분만 좀더 어두운색으로 코팅

뭔가 고급진 스킬인듯.ㅋ

 

 

 

염색 약제를 다 바른후에는

머리에 랩을 씌우고, 약이 스며들길 잠시 기다려요.

 

 

 

머리숱도 없고,,머리카락도 너무 가늘고 ㅠㅠ

여자는 대머리없다는건 속설! 여자도 대머리 있어요ㅠ

검은콩 많이먹고 두피관리 잘해주는게 탈모를 피하는 지름길.

 

 

 

두피에 영양주는중~

머리카락뿐 아니라 두피관리까지 해주시네요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잘해주시고..

 

 

 

머리색이 굉장히 잘 나왔는데

백열등 아래서는 색이 안나오네요 ㅎ

햇빛에서는 약간 보랏빛 느낌나는

붉은 레드 계통 색도 나구요..

앞머리 새치가 깔끔하게 되었어요 

 

 

염색 다하고 섭스로 고데기와 드라이까지!

역시 미용실 언니들은 금손이에요

저도 고데기 스킬좀 배우고 싶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