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창원 애견카페 펍스토리 (pupstory) 창원대앞 가볼만한곳!

창원 애견카페 펍스토리 (pupstory) 창원대앞 가볼만한곳!

 

 

 

은근 애견인이 많아 그런가 애견카페도 많은 창원.

중앙동(용호동)쪽에 있는 러브앤독, 스타독스도 자주갔지만

강아지 데리고 입장가능하고, 강아지수가 더 많다는 장점으로

가장 즐겨찾게 되는게 바로이곳 창원대앞 펍스토리 같아요 ㅎ

 

 

가게 전경이에요.

창원대 맞은편쪽 워터피아 건물 가기전에보면

다리건너 엔젤리너스 카페 있는데 바로 그 아래층에 있어요

반지하 1층 ㅎ

 

 

창원 애견카페 펍스토리는

입장료는 따로 없고 대신 1인 1음료 주문이 원칙.

 딸기스무디랑 망고스무디 맛나더라구요

복숭아 아이스티도 뭐 딱 그맛 ㅎ

펍스토리 와서는 거의 스무디류 마시게 되는듯.

식사류였나? 간식류도 판매하던것 같았어요.

 

 

강아지들이 피부질환이나 알러지 있을수 있으니

가져온 간식은 주지않는게 좋겠지요?

펍스토리에서 구매해서 줘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수제간식인데 오리가슴살, 목뼈,

사슴 뒷다리살, 사슴 심장등이 있더라구요.

 

 

역시 애견까페라 그런지 다양한 견종의 개들이~

개들이 정말 많아서 넘 좋았어요.

 

 

가게안 분위기와 구조는 사진으로 보세용

펜스 넘어서는 테이블, 의자가 놓여있고

홀 안쪽에도 간이 의자가 많이 놓여있더라구요.

그래서 사람들 쉬기는 괜찮았던듯.

 

 

강아지들이 다 착하고 순했어요 ㅎㅎ

공격성 있거나 막 무는 신경질적인 개들은 없더라구요

또한 손님들이 데리고오는 개들도 다양해서

이런 종류도 있구나 하고 눈요기가 되는 ㅎ

 

 

 

너무나 멋지게 미용을 한 푸들 ~

푸들들 정말 멋져용 +_ + 력셔리하고..

 

 

 

심지어 요 포들, 어케올라왔는지

점프해서 펜스까지 올라오더라구요 ㅋㅋㅋ

 

 

제가 가장 좋아햇던건 화이트 포메라니안 ~

그외에도 러시아산 늑대사냥견 보르조이도 있고,,

셔틀랜드 쉽독, 올드쉽독등등 정말 이쁘고 희귀한 아이들도 많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