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소녀시대,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해리포터 덕질중

 

소녀시대,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해리포터 덕질중

 

 

올여름 PARTY, lion heart라는 곡으로 왕성한 국내활동을 한 소녀시대.

현재는 앨범 활동을 다 마치고 재충전을 위한 휴식기를 보내고 있는데요

이번에 소녀시대 멤버들끼리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놀러갔더라구요~

 

그러고보니 얼마전 빅뱅 멤버들도 디즈니랜드 다녀왔는데 ㅎㅎ

확실히 오래가는 아이돌들은 멤버들기리 사이가 좋은거 같아요

관련글보기 : 일본 디즈니랜드에 몰래 산다라박과 지드래곤이...?

근데 수영 구찌 핸드백 이쁩니당

 

뚜찌빠찌 뚜찌빠찌뽀찌 미니언즈 노래가 생각나는 ㅋㅋ

 노래 모르시는 분들은 심형탁 버전 미니언즈 노래들어보세요 ㅋ

관련글보기: 심형탁 무한도전 뚜찌 빠찌 뽀찌 댄스, 미니언즈 원본과 비교

티파니는 샤넬백 마니아네요 은근 샤넬제품 많음

샤넬은 제시카가 진짜 좋아했었는데 ..글구 티파니 오늘은 핑크 안입었네유 ㅋㅋ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수영은 보면 볼수록 이뻐지는거 같아요

효연 윙크하니까 이효리 닮은듯 ㅋ

유리 귀도리도 귀염지고 ㅎㅎ

 

 

모자야 나 그래서 어디야 그리핀도르 소취^^ 라는 코멘트를 남긴 수영

소녀시대 멤버들이 다들 해리포터 매니아인거 같아요

해리포터 잘 안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자면

저 마법의 모자를 쓰면 그리핀도르를 갈지 슬리데린을 갈지

기숙사를 정해주는 모자랍니다 ㅎㅎ

 

 

"꼭붙어있어 얘들아 알아찌"라는 코멘트를 남긴 수영~

소녀시대 수영 인스타그램에 가보시면 요 사진이 있답니다

 

 

 

요건 효연 인스타에서 ㅎㅎ

"물에빠져도 죽진않겠군"이라고 남김 ㅋㅋ

머리에 쓴 모자가 풍선모자라 ㅋㅋ

#universalstudios #osaka

 

 

 

요사진들은 유리가 올린 사진들 ㅋㅋ

"학식이 좋네요"ㅋㅋㅋㅋㅋ 호그와트 기숙사 학식 ㅋㅋ

"저 이번에 머글전형으로 붙었어요"

"이민가야 되는줄 알았는데..살았다"

멘트들도 다들 재미져요 ㅋㅋㅋㅋㅋ

 근데 머글전형으로 가면 마법부 취업에 불리할텐데 ㅋㅋㅋ

 

이번에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 간 소시 멤버들은

수영,티파니, 유리,효연 이렇게 4명만 간듯해요 ㅎㅎ

 

 

아마 일본 콘서트 공연 겸사겸사해서 유니버셜 다녀온듯한데요

바쁜 스케줄 중에서도 이렇게 여유를 잃지않고

멤버들끼리 친목을 다지는 모습 넘 보기좋아요

소녀시대는 제시카 말고는 이제 탈퇴할일 없을듯..

 

121517  Tiffany Instagram @ in USJ Osaka

헤르미온느 성대모사하는 티파니 ㅋㅋㅋ

역시 팊 영어발음 좋아좋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