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치즈인더트랩 캐스팅 정리 & 인물관계도

치즈인더트랩 캐스팅 정리 & 인물관계도

 

순끼작가 원작의 인기웹툰 치즈인더트랩!

드라마화 되기전부터 가상캐스팅이 정말 활발했었는데

드디어 오늘이 TVN에서 치인트 드라마 첫 방영이에요.

뭐 웹툰 보신분들은 대략의 줄거리도 아시겠지만 만화로 보는거랑

드라마랑 치즈인더트랩을 보는거랑은 또다른 재미가 있겠죠?

갠적으로 치인트 너무나 재미있게봐서 이번 드라마도 너무나 기대가되어요.

게다가 tvn 드라마는 믿고보지 않습니까..ㅋㅋ

 

그래서 오늘 치즈인더트랩 1화 방영하는 기념으로

치즈인더트랩 캐스팅과 인물관계도 살짝 준비해봤답니다.

거의 모든 장면이 서울과기대를 배경으로 촬영되었다고하는데요

서울과기대 학생들 좋았겠어요. 박해진이랑 김고은도 보고..ㅋ

 

 

 

유정. 25세  (박해진)

연이대학교 경영학과 4학년

치즈인더트랩은 로맨스 스릴러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킨 작품인데요

어떨땐 달달하다가 어떨땐 스릴러같고;;

마음을 놓을수 없게 만드는 재미가 있었죠

 

웹툰 시절부터 유정 역할은 박해진이 해야한다면서 베플이 되었는데

박해진이 처음에는 거절하고 고사하다가..

결국 네티즌들의 응원에 힘입어서 유정 역할을 맡게되었죠

처음에 거절한 이유가 유정역을 잘 살릴수 없을까봐 걱정도되고

자신도 치인트 팬이기에 더 쉽게 맡을수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홍설 역할은 김고은이 맡게 되었어요.

연이대학교 경영학과 3학년으로, 처음부터 유정의 본모습을

캐치하는 촉이 좋은 감좋고 예민한 여주인공.

홍설 역할은 천우희,고아라, 오연서등이 거론되었는데요

김고은으로 내정되고 약간의 논란도 잇었죠.

홍설 만화 캐릭터보다 더 못생김 이런말도 있었고..

게다가 김고은이 처음 은교때는 몰랐는데 갈수록

작품하면서 연기력 논란이 잇는것도 사실이라..

하지만 치즈인더트랩의 왕팬이라고 본인이 홍설 잘살리겠다고하니

김고은 믿고 시청해도 좋을듯 합니다.

 

 

백인호. 25세. 한때 피아노 천재. 서강준.

유정의 아빠가 거의 유정과 친형제처럼 후원해준 백인호.

홍설보고 맨날 개털! 개털! 하면서 홍설을 짝사랑하는 역할이죠.

 약간 틱틱거리는 츤데레 캐릭터라서 서강준이 잘 소화할수 잇을듯

다만 백남매가 외국인 뺨치는 미소년 미소녀 남매라는 설정이라서

약간 머리는 염색을 하거나 이국적으로 해도 좋을듯합니다.

 

치즈인더트랩의 발암 1등. 백인하. 이성경

유정을 짝사랑하고, 낭비벽과 과소비가 심한 캐릭터죠

이쁘다보니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남자들 이용도 잘하고

약간 꽃뱀 느낌에 그냥 싫은 캐릭터지만 치인트의 재미를 더하기도하지요

요 백인하 역할은 이성경이 맡게 되었는데요. 이성경이 모델출신인지라

패션감각도 좋고, 약간 쎈캐릭터에 패셔너블한 이미지가

딱 적격인 캐스팅 같아요. 백퍼센트 캐스팅! 사고뭉치 인하!

앞으로 유정과 인호, 홍설을 많이 괴롭혀 주길 ㅋㅋ

권은택. 21세. 연이대학교 경영학과 2학년. 남주혁.

 홍설과 가장친한 친구가 권은택, 보라 이렇게 3인방인데요

맛따라 멋따라? 막 이러면서 맛난데 같이 다니면서 친한사이죠

보라누나를 짝사랑하고있는 택이.. 택이가 은근 귀엽져

말투도 "누나는여? 저는 괜찮아여." 뭐 이런식으로 은근 귀엽고

키는 크고 덩치도 있지만..귀염진ㅋㅋ

게다가 홍설을 스토킹하는 변태 선배 새끼도 은택이가 처리해줬죠

녹음기까지 들고가서 ㅋㅋㅋㅋ 완전 멋진 캐릭터임.

보라랑 택이랑 잘되었음 좋겠음둥 ㅋㅋ

 

홍설이 절친인 장보라. 23세 연이대학교 경영학과 3학년.박민지.

박민지씨에 대한 정보는 많이 없지만..그래도 보라 캐릭터 자체가

나름 조연치고 비중이 많고, 등장비중이 높은지라, 기대가 됩니다.

홍설이 굉장히 지적이고 머리를 잘쓰는 캐릭터라면

반대로 보라는 말보다는 행동, 이성보다는 감정이 먼저닌 정반대 타입이에요

택이가 보라 짝사랑하는거 알면서도, 둘이 사귀게되면

홍설이 혼자 외로워질까봐 처음에는 막 외면하기도 했죠.

치즈인더트랩이 워낙에 1부 2부  몇부작인지 기억안나지만

시즌제로 엄청 길고 아직 완결이 안나서..

치즈인더트랩 인물관계도!

홍설아빠 홍진탁 배역은 안길강씨가 맡구요

발암2호 오영곤은 지윤호씨. 홍설이 동생 홍준이는 김희찬씨.

발암3호 상철선배 김상철 역할은 문지윤씨가 맡네요.

상철선배가 막 노트북도 부수고 홍설이 과제 맨날 베끼고 그러는데

죽빵 때리고싶었던적이 한두번이 아님 ㅋㅋㅋ

 그외 공주용 = 김기방 , 허윤섭 = 이우동

강아영 = 윤예주 남주연 = 차주영

남주연은 초반에 유정 여친 역할로 나왔던 기억.. 음대 다니는..

 

 

또한 치인트의 아역배우들의 활동도 두드러지는데요

유정 아역은 박민상 군, 어린 인호 역은 유제건 군이

어린 인하역은 이나윤 양이 맡게 되었네요.

아역들의 명품 연기도 기대됩니다.

 

아! 글고보니 홍설 따라하던 손민수 역할은 누가 하려나요?

완전 궁금하네요. 발암요인중 하나인데 말이죠. 

 

독자들이 의논하던 치즈인더트랩 가상캐스팅과는 또다른

실제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캐스팅 주인공들!

그래도 제일 중요한 유정역의 박해진을 고수했으니 거의 성공이지 싶습니다.

오늘 저녁에 첫방보고 계속 본방사수 할지 어떨지 결정해야겠어요^^

 

2016/01/03 - [연예 이야기] - 비스트 장현승 태도논란 ] 그림 요청 거절한 현승, (일본활동중)

 2015/12/31 - [연예 이야기] - 신정환이 직접 서빙하는 싱가폴 아이스크림가게 아이스랩

 2015/12/30 - [연예 이야기] - 장윤정 이모 인터뷰 ] 성매매까지 시킨 장윤정 엄마 육흥복, 가족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