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씨엘 동생 하린 화보 ] 이하이 닮은 투애니원 채린 여동생

씨엘 동생 하린 화보 ] 이하이 닮은 투애니원 채린 여동생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얼마전 mama 2015를 통해서 화려한 무대를 보여줬던 투애니원.

그중 씨엘의 솔로무대와 hello bitchs 무대가 정말 멋졌죠?

 [음악 이야기 ] - CL hello bitches (씨엘 헬로비치스) 듣기& 가사해석

그런데 최근 씨엘이 동생 하린양과 같이 화보를 찍어서 화제가 되고있네요.

 

씨엘을 많이 닮은 동생 하린양.

씨엘 본명이 채린이라서 이니셜을 따서 CL이란 이름으로 활동하는데요

채린 하린 둘다 이름을 너무 이쁘게 지은것 같아요.

동생은 연예계쪽 일하거나 모델인건가 햇는데 그건 아니고요

홍콩대 다니는 학생이라고 하네요.

 

씨엘 + 이박사 몽키매직 ㅋㅋㅋㅋ

누가 씨엘에게 이박사 노랠 씌웠는지 ㅋㅋ

 

씨엘이 어린시절 일본에서 생활했다고 하는데요

(아빠가 관련 교수라고 들었음) 동생인 하린 역시 어릴때부터

유학을가서 중학생때 이후로 10년간 떨어져 살았다고해요

나이차는 4살이라는데 씨엘이 91년생이니 동생은 95년생일듯.

동생은 현재 잠시 홍콩대 휴학을 하고 씨엘이 미국활동 준비하는동안

같이 다니면서 추억도 만들고 여행도 하는중이라고해요.  

 

어릴때 떨어져지내서 그런가 싸운일도 없고

자주 못보다보니 지금은 더욱 끈끈한 사이라고해요

 서로 옷이나 메이크업같은 여자다운 수다도 많이 떨고 지낸다고.

 

 

이날 씨엘이 입은 드레스는 발렌티노 레이스 드레스 -

뭔가 마녀같기도하고 팜므파탈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평소 수영복이나 퍼 같이 화려한것만 입더니,

이렇게 고딕 느낌의 emo 스러운 스타일도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근데 또 본인말로는 집밖에 잘 안나가는 집순이라서

제일 많이 입는건..잠옷이라고 하네요 ㅋㅋ

 

그간 씨엘이 한 노래가 나쁜기집애라든지 비치 라는 캐릭터가 진한데

씨엘이 한마디를 남겼더라구요 "착한 여자는 천국에 가지만 나쁜 여자는 어디든 간다"라고

속박당하는걸 싫어하고 제한하고 선을 긋는걸 싫어한다고..

 

 

근데 일케 보니까 씨엘 여동생 ..

살짝 이하이 닮지 않았나요? 양싸가 탐낼듯한 인재 ㅋㅋㅋ

채린 하린 둘다 연예계 데뷔시킬것같은 양현석의 속셈이 느껴지는ㅋㅋㅋ

 

 

유령 신부같기도 하고..

 중세느낌도 나는 씨엘과 여동생의 화보..

 

 

근데 씨엘 여동생 하린양은 교정하면 더 이쁘겠어요

이가 약간 일본인 처럼 났어요

송곳니 교정을 해야할듯..

 

 

씨엘이 미국활동 끝내고 나면

한국에서도 동생 소개하면서 같이 나왔음 하네요

동생이 워낙 이뻐서 일케 화보만 찍고 끝내긴 넘나 아까운것 ㅋ

2015/12/03 - [연예 이야기] - 박봄 컴백 ] 자숙 끝난 박봄, mama 투애니원 fire + 내가제일잘나가

 2015/11/01 - [연예 이야기] - 위너 보이콧 서명운동 ] winner dvd ? YG는 뿔난 이너써클을 달래라

 2015/12/09 - [연예 이야기] - 일본 디즈니랜드에 몰래 산다라박과 지드래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