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세븐틴 버논 인성 수준, 천식 발진 건강상태 엉망

 

 

 

요즘 뜨고있는 보이그룹하면 세븐틴과 몬스타엑스 두 그룹인데요

그중에서도 세븐틴의 버논이 비주얼이 눈에 띄어서 호감이 가더라구요.

미국 국적인데다가 어머니가 미국인, 아빠가 한국인인 혼혈!

역시 혼혈이라 그런지 우월하더라구요 혼혈은 진리~

디카프리오 닮은꼴로도 유명하죠 버논이..ㅎ

갠적으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보다는 데인 드한을 더 닮은듯한..

 

그런데 세븐틴 버논이 처음에 외모때매 입덕한다면

나중에는 버논 인성대문에 탈덕을 못한다는 소문 ㅋㅋ

인성 수준이 장난 아니라면서여 ? ㅋㅋ

 

 

이명박 ,김영삼, 최태원회장등

국내 유수의 정치인과 기업인의 아들 손자들이 다니는

명문 사립초등학교인 이대부속초등학교 출신이라는 버논.

초등학교를 사립으로 나온거보면 버논 집안 잘사는듯?

게다가 초딩일때부터 워낙 잘생겨서 유명했다고.

 

그런데 잘산다고 재벌이라고 막 사치하거나

명품쓰거나 허영이 있는것도 아니고..

효도폰으로 유명한 갤럭시 그랜드 맥스 폰을 쓴다는..

어린친구들이 핸드폰 욕심 많을건데

최신 플래그십 기종이 아닌 버스폰 쓴다는게 대단하네요.

 

세븐틴 리얼리티 어느멋진날 보신분들 사이에서도

세븐틴 버논 인성 확인하고 놀랍다는 반응이 많더라구요

어느멋진날 제작진이 세븐틴 멤버들에게 지시를 내리길

딱 필요한거만 꺼내서 생존키트를 만들라고함..

근데 그 비닐팩이 비행기 입국 액체류 휴대품 반입할때 쓰는 작은 지퍼백..;;

 

 

그 지퍼백에 버논이 챙긴거;; 5년 후 나에게 큐앤에이 어 데이

자기개발형 (계발형) 다이어리라고 하네요;;

 

 

나는 독창적인 사람인가,  지금 사랑하고 있는가? 등등

본인 자신의 자기계발에 끝없이 질문을 던지는 다이어리......

생존키트에 저 다이어리를 넣어갔다니.. 쉬지않고 정진하고

본인을 채찍질하는 버논의 열정이 느껴지는..

이제겨우 19살인데 말이죠.

 

 

버논은 데뷔전에도 이미 방송활동을 한적이 있는데요

17살쯤 데뷔전에, 헬로이방인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지요.

이때 다같이 여객선에서 간식을 먹고..

혼자서 형들이 먹은 간식 껍데기 쓰레기를 다 치웠따고 하네요

버논 인성 수준.. ㄷㄷ

 

 

지하철에서도 늘 독서하려고 노력하고..

세븐틴 전담 보컬 트레이너가 말하기도

"한솔이 노트가 가장 빨리 바뀐다. 제일 기록많이한다"라고.

버논 본명이 한솔이 인가봐요.

 

지하철에서 있었던 에피소드 이야기도..

뭔가 인간냄새나고 찡한... 휴머니즘 냄새 킁킁

알면 알수록  참 정이가고 대단한 버논. 심성이 착한듯.

 

 

글구 이건 별거 아니지만..세븐틴 호시 팬들이보면

버논에게 입덕하게 될지도 ㅎㅎ

근데 세븐틴은 잘생긴 라인이랑 개성라인이 진짜 확 차이가 남 ㅋ

그래서 무대위에서도 분위기가 쉽게쉽게 빨ㄹ ㅣ바뀌는듯

최한솔 인성에 감탄했다는 우시 말에 동감하네요..

 

 

진짜 모자란부분이 없는 버논 ㅋㅋ

어린나이인데도 참 배울점이 많은 아이돌인듯해요

아이돌들 오래가는거 보면 실력도 실력이지만 인성이 중요한데

아무리 실력좋고 잘생겨도 인성과 예의가 바닥이면 오래가지 못하더라구요 .

 

다만 한가지 걱정인건..보시다시피 생존키트 낼때

저 빨간 동그라미 보이시죠? 저게 호흡기래요.

천식 환자들이 쓰는 호흡기..

 

 

그뿐 아니라 얼굴에 마스크 쓴 이유가

얼굴에 발진이 나서라는데.. 건강상 문제가 있는듯..

일케 인성 좋은 아이에게 신은 건강은 안주셧나 봅니다 ㅠㅠ

 

 [연예 이야기] - 러블리즈 쓰레기, 인피니트 콘서트에서 무슨짓?

 [연예 이야기] - 고두림 우유 가슴에 흘리고 셀카, 페이스북에 올린 이유는? 

[연예 이야기] - 신화 인성 ] 댄서와 스텝에게 차뽑아주고 수천만원 주고..ㄷㄷ

 [연예 이야기] - 규현 인성,양세형 결혼식 사회 부르고 먹튀? (라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