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강지영 남장, 담배 물고 영화에서..타쿠야 흘리는 섹시매력

강지영 남장, 담배 물고 영화에서..타쿠야 흘리는 섹시매력

 

 

여자 아이돌 그룹 카라의 막내로 오랜시간 활동했었던 강지영.

하지만 계약기간 만료와 함께 DSP를 나와서 요즘은 일본에서 활약중이죠.

카라 자체가 일본활동을 많이한지라 카라멤버들이 일본어도 잘하고

일본에서 일반 대중들에게 상당히 인지도가 있는편인데요

일본에서 얼마전 세미누드로 섹시한 화보 사진집도 내더니..

드디어 배우로써 박차를 가한듯한 -

 

최근 공개된 강지영 남장 사진이에요.

 

 

사실 노출수위가 좀 있던 예전 강지영 화보집을 첨봤을때

카라의 막내, 애교담당이라는 이미지에서 숙녀라는 이미지가 확.

그런만큼 이런 여성적인 면모를 갖춘 강지영이

아무리 영화, 드라마라지만 남장? 굉장히 의아했는데 말이죠.

 

 

 

그런데 또.. 의외로 남장모습이 정말 너무나 잘 어울리는!

 그간 한국 드라마에서 윤은혜 , 설리, 카라 박규리등이 남장을 했었는데

그 모든 여자배우들보다 더 남장한 모습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강지영 키가 167CM로 거의 170CM에 가까운 장신인데요

아무래도 키가 커서 그런가, 더더욱 중성적인 매력이 살아나네요

fx 엠버가 키가 얼마인지 모르겠는데

상당히 중성적이면서도 키가 큰편은 아니라 그런지 여성스러운데

역시 장신이 남장에는 유리한듯 ㅎㅎ

 

 

강지영이 맡은 역할은 한국인 유학생인 소연.

몸은 여성이지만 마음은 남자인 F to M (FTM)인데요

ftm이랑 레즈비언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네용 ㅎㅎ

여튼 강지영은 같은방 룸메이트인 유키를 짝사랑하는 역할이라고

유키 역할은 사츠카와 아이미가 맡았네요.

글구 사진속 남자 타쿠야는 강지영을 짝사랑하는..

타구야는 다들 아시죠? 비정상회담에 나왔던 '크로스진'소속 일본 남자아이돌.

 

음 근데 그럼 유키는 타쿠야를 짝사랑?ㅎㅎ

타쿠야 -> 강지영->유키 뭐 이런 삼각관계?ㅎㅎ

 여튼 7월에 "짝사랑 스파이럴"이라는 이름으로 개봉한다고하니

관심있는분들은 꼭 챙겨보심이..

 

f2m 트랜스젠더 역할로 나오는..

극중 배역이 한국인 유학생 컨셉이다보니

일본어 걱정은 한숨 덜수 있을듯도 한데요

뭐 요샌 워낙에 강지영이 일본어를 너무 잘해서..

 

 

딱 진짜 일본 미소년 스타일..

락밴드 보컬이나 기타리스트 느낌도 있고요

담배를 꼬나문 모습이 마초스럽기까지 ㅎㅎ

 

 

원래도 이목구비가 강렬해서 좀 남상이다 싶었는데

짧은머리로 남장까지하니 더 남자같이 멋져보이네요

그리고 눈밑에 약간 지방 처진거? 가 있는데

그거 덕분에 더 남자같이 보이는듯.

 

 

남장여자 연예인중에서는 강지영이 최고 싱크로를 보여주는..

연기도 꾸준히하고 자기 갈길 꾸준히 찾는거 같아서 보기 좋아요.

영국 유학 갈때만해도 왜 카라를 떠나지 싶었는데..

오히려 일찍 카라에서 독립해서 제일 잘된 케이스..

카라는 영지가 제일 불쌍하고, 한승연, 구하라, 박규리도 안타깝게 된..

회사의 무능에 멤버들이 희생당하는..

 

 

[연예 이야기] - 엠버 친오빠,친언니 가족공개! 라마 닮은꼴 ~ 

[음악 이야기 ] - Alessia Cara - Here 듣기, 가사 해석, 뮤직비디오&라이브 

[연예 이야기] - 에이프릴 과거 사진, 손가락욕 빡큐 과사 부끄러울듯ㅋㅋ 

[연예 이야기] - 모델 김상우, 욱일승천기 전범기 들고 메종 키츠네 화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