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오연서 과거사진, 걸그룹 luv러브 시절..성형수술?

오연서 과거사진, 걸그룹 luv러브 시절..성형수술?

 

넝쿨째 굴러온 당신(덩쿨당) 오자룡이간다 등을 통해서 얼굴을 알리고

김희선 닮은꼴 외모와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은 오연서!

요즘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주연 한홍난 역을 맡아서 열일중인데요

오자룡이간다 할때 이준과 우리결혼했어요 출연하면서 열애설이 나서

불미스러운 하차를 했던 안타까운 과거도 있었는데요 -

워낙 요즘 인기가 많다보니 오연서 과거 사진도 상당히 많이 나오고 잇는 상황이더라구요.

여자 연예인이 인기를 얻다보면 꼭 생기는 루머가 몇가지 있는데요

성형수술 의혹, 스폰서 의혹,일진 의혹 등등

오연서는 그중 첫번째 의혹인 성형수술 의혹에 시달리고 있더라구요 ~ 

 

중학교 2학년인 2002년 걸그룹 러브(luv)로 데뷔하고

무명시절이 꽤나 길었던 오연서.

처음에 걸그룹으로 활동할때는 전혜빈 (빈)과 같은 팀이었다고 해요

 양희경인가 하는 분이 오연서 노래듣고는

"너는 연기만 하는게 좋겠다 배우를 해.."라고 했다고 하져 ㅋㅋㅋㅋ

 

오렌지걸이라는 노래로 데뷔를 했던 당시가 중학생이었는데..

전혜빈한테 엄청 혼났다고해요 ㅋㅋㅋ 노래랑 춤을 너무 못춰서.

전혜빈이 오연서 과거 모습 첨 봤을때 "아 이쁘다..

김희선 닮아서 인기도 많겠고 데뷔도 빨리할수있겠어"했는데

9시간 춤을춰도 간단한 춤동작 하나가 안되었다고 ㅋㅋㅋㅋ

그래서 혼을 엄청 냈다고 ㅋㅋㅋ 무서운 언니였다고 해요  

 여튼 그당시 중학생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김희선 닮았다 소리 들었을 정도면 원래도 엄청 이뻤다는게 되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면윤곽 받은거 아니냐

턱모양이 달라졌다 과거사진 비해서 하는 이야기는 계속 나오는..

 

확실히 오연서 현재 모습이나 넝쿨당 이후 오자룡

왔다 장보리, 빛나거나 미치거나 할때보면 다르긴 해요

 

 

요건 가장 최근 오연서 모습인데요

영화 국가대표2에도 캐스팅되었다고 하지요.

 

요건 과거 2009년 여고괴담 5 찍을때 오연서 모습.

당시 주연 유진 역할을 맡았었죠.

이때가 벌써 6~7년 전이네요..

사진볼때마다 느끼는게 오연서는 광대가 참 이쁨

자연스럽고..  

 

다시보는 중2? 중3 시절의 오연서

이때 화장을 넘 두껍게 해서 그런지

오히려 지금보다 더 나이들어보이는 기현상ㅋㅋㅋㅋ

맨 윗사진에서 왼쪽이 오연서, 오른쪽이 전혜빈이에요

당시 빈, 해님, 은별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는데

해님 = 오연서 ㅋ

은별이라는 분은 뮤지컬배우, 가수로 활동을 했더라구요

 

 

마무리로 오연서 졸업사진 , 졸업앨범사진 모음.

제일 왼쪽부터 초등학교 , 중학교, 고등학교 사진 같은데요

이렇게보니 어릴때부터 이뻤던건 확실한것 같구요

눈이나 코같은것도 원래부터 이뻤네요

다만 턱모양 같은 경우는 성형수술이나 돌려깎기 ,

안면윤곽 ,양악수술같은 큰 수술은 아닌거 같고

약간의 필러라든지 보형물 정도?는 넣을수 있긴 하겠다 싶은 정도..

근데 그정도는 일반인들도 다 하는 시술인지라.. 성형이라고 하긴 좀..

 

[연예 이야기] - 돌아와요 아저씨 여주인공, 이민정 오연서 신경전 

[연예 이야기] - 이유리 얼굴 변화, 남편이 몰라볼듯! 박봄 닮은꼴 느낌까지..

 [연예 이야기] - 치즈인더트랩 캐스팅 정리 & 인물관계도 

[연예 이야기] - 윤현민 백진희 이케아 데이트? 전소민과 헤어진지 1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