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장동민 레전드, 나비의 남자 장동민 인성은?

 장동민 레전드, 나비의 남자 장동민 인성은?

 

 

연예인도 타고난 끼가 있어야 하지만

개그맨은 그중에서도 더더욱 날때부터 타고난다는말을 느끼게 하는 장동민.

무한도전 식스맨으로 점찍어지면서 과거 장동민 언행 (삼풍 참사관련 오줌)이 밝혀지며

결국 무한도전을 하차하기도 하는등 후폭풍이 거세었으나..

다행스럽게도 현재는 좀 안정되어 장동민 인성 거론하는 글들도 없어지고

다시금 안정적으로 방송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지요.

최강남자, 방시팝(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 도시탈출 외인구단, 꽁트앤더시티 등등~

참 그러고보면 장동민이 패널이나 진행으로 있는 프로그램들은

다 어느정도 평균 이상의 재미를 보장하는거 같아요.

더 지니어스때도 그랬고 말이죠. 참 머리가 비상한거 같음.

 

그런의미에서 오늘 장동민 레전드 동영상 짤방을 가져와봤는데요

요거보면 장동민의 재치와 번득이는 순발력에 놀라실거에요.

갠적으로 국내 개그맨 중에서 순발력, 받아치는거 1등은

장동민이랑 신동엽이 아닌가 싶음.

패널들의 능력을 끌어올리고 화합, 케미를 터트리는건 유재석..

본인이 하드캐리하면서 잘되는 멤버 팍팍 밀어주는 타입은 강호동..

약간 독설하면서 자잘한 잔지식알려주는 타입은 김구라.. 

 

여튼 장동민이 출연하던 레전드 프로그램인 비틀즈 코드에서..

울랄라 세션이랑 보이스코리아 탑4멤버들이 출연한적이 있었지요

당시 게스트중의 한명인 우혜미가..

김태원의 질문에 하품을 해버린;;;;;;;;;

김태원 완전 대선배인데;;;;;;;;;  

 

비틀즈코드 녹화가 얼마나 길어졌는지는 몰라도

하면서 하품을 한다는건 사람들의 이야기가 지루하다는거죠

대선배 김태원이 앞에있는데 어찌보면 예의가 아닌 결례가되는..

김태원도 약간 기분이 상했는지 "하품이 나와요?"라고 웃으면서.. 

 

이때 우혜미가 죄송합니다~라고했음 되는데

4차원 대답을 했어요 "하품하죠 사람인데"

사람인데 하품하는건 당연하다. 뭐 이런 뜻으로.ㅋㅋ

미안하거나 민망하거나 하는 태도없이

굉장히 떳떳하고 당당한, 뭐 잘못한거 없다는 태도 ㅋㅋ

 

 

나이가 어려서 그랬던건지.. 뭐가 문제인지 잘모르는 우혜미의 태도에

그냥 김태원은 기분은 상했을지 몰라도 넘어가기로 했는지

"그래요 자연스러운거죠"라면서 응수하더라구요

 만약 이대로 끝났다면 방송이 끝난후 우혜미는

네티즌들에게 가루가 되도록 까였겠지만!

 

이때 장동민 레전드 활약 등장 ㅋㅋ

역시 갓동민 ㅋㅋ

"싸고싶은게 있음 그냥 싸요. 사람이니까"

우혜미가 한 사람이니까 라는 문장을 인용해서

역으로 한방 먹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송이고 뭐고 카메라고 뭐고 사람이니까

하고싶은거 있음 다 하라고 부추기는 장동민 ㅋㅋ

울랄라 세션도 빵 터졌더라구요 ㅋㅋ

웃을때 입가리고 웃는거 보니까

김태원이 대선배이긴 대선배구나 싶기도하고..

예의차리는 모습 보기 좋기도 하고.. 인성도 좋아보이고.

 

사람이니까 본능에 충실하라고 하면서

약간 비꼬기? 독설을 통해서 우혜미를 극공, 극딜하는..ㅋㅋ

근데 이렇게 장동민이 현장에서 까줘야 말이 없고 뒷탈이 없어요

그냥 우쭈쭈 부둥부둥하고나면 방송끝나고 더 큰욕먹음.

김태원이 방송 대선배인데, 앞에서 하품한것도 문제라면 문제지만

그보다는 그 뒤의 말투가 더 비호감이 될수도 있었는데..

장동민의 극딜로 다른사람들이 우혜미에게 뭐라고 말하지 않더라구요.

 

김태원이 "그래 그럴수있지"하고 그냥 넘어갔으면

방송상에서도 자칫 분위기 어색해질뻔했는데

장동민 레전드 역대급 드립으로 인해서 ㅋㅋ

분위기도 풀리고 ㅋㅋㅋ 우혜미 혼도 나고 ㅋㅋㅋ

"배고프면 짜장면 시켜서 먹어"라는 장동민 드립

진짜 장동민 개그감은..타고난듯합니다.

한때 인성논란이나 과한 발언, 메갈 관련 논란도 있었지만

개그감 하나만큼은 인정해줘야 하는 장동민..

이러니 나비가 좋아하지.. ㅋㅋ

근데 또 나비 한테는 장동민이 엄청 다정하다고해요

잘 챙겨주고..주변 개그맨 동생들, 여자 개그우먼들의 증언.ㅋ  

이렇게 짜장면, 배게, 쌀거있음 싸 등등

다양한 드립으로 우혜미를 농락(?)한 장동민..ㅋㅋ

우혜미도 웃고있긴한데 기분은 좀 안좋은거 같더라구요 ㅋㅋ

내가 잘한건 없지만 큰 잘못한것도 아닌데

장동민씨는 나한테 왜이래?하는듯한 느낌ㅋ

 

 

결국 신동이 좋게 마무리하라고 "포옹하면서 마무리해요~"라고 제의하고

장동민은 포옹을 하는데.. 우혜미는 싫었는지 안다가오더라구요

방송이라 표현은 안했지만 기분이 나빴던듯..ㅋ

 

 

흠 움짤로보니 기분이 나빴다기보다는..

얼떨떨하고 예능을 많이 안해봐서 적응못했던듯?

 

마무리도 끝까지 "사람인데 뭐 어때"ㅋㅋㅋㅋ

참고로 보이스코리아 우혜미는 현재

미우(miwoo)라는 이름으로 데뷔를 한 상태이구요

리쌍컴퍼니에 소속되어서 못난이인형등의 음원을 발표했었다는..

 

[연예 이야기] - 이승기 탈모, 군대 입대하더니..M자이마? 

[연예 이야기] - 윤하 송중기를 설현에게 양보한 이유는? 3각관계? 

[연예 이야기] - 지나 성매매 의혹가수,큐브엔터테인먼트 방출 이유가..원정? 

[연예 이야기] - 허지웅 디카프리오 수상소감 망언, 레오는 까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