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윤하 송중기를 설현에게 양보한 이유는? 3각관계?

 윤하가 설현에게 송중기를 양보한 이유는? 3각관계?

 

 

 

얼마전 연예인들의 연예인 빅뱅에 관한 글을 쓴적이 있었는데요

빅뱅 콘서트에는 그야말로 연예인 박람회장이 되었다죠?ㅎㅎ

그런만큼 연예인들도 우리같은 평범한 사람들과 다를게 없어서

팬질도 하고 , 덕질도 하고, 본인도 연예인이지만서도

다른 연예인을 동경하거나 하는 케이스가 왕왕 있는것 같아요 ㅎㅎ

 

 

다만 그런 연예인들이 팬질하는걸 좋지않게 보는 이유는

아무래도 일반인보다는.. 팬질하는 연예인이 계탈가능성이 높아서?ㅋㅋ

그런데! 가수 윤하도 송중기의 팬으로 엄청 소문나 있지용 ㅋㅋ

 

본인 윤하 트위터에서 송중기, 중기오빠, 중기어빠를 찾으면

수백 단어가 나올듯한 윤하의 멘션 타임라인..ㅋㅋ

참고로 송중기 나이는85년 32세, 윤하 나이는 88년생 29세

송중기가 윤하보다 3살 오빠긴 하네요~

첨엔 송중기가 워낙 어려보이는 동안이라서

윤하가 장난으로 어빠어빠 하는줄 알았는데..

실제로도 윤하가 더 어렸네요.

 

윤하의 한팬이 "송중기와 김수현이 동시 고백하면?"

이라는 멘션을 했고.. 윤하는 고민된다곸 ㅋㅋㅋㅋㅋ

아마 전에 김수현 팬질도 한것 같아요.

송중기 제대일도 챙기더니.. 태양의후예 응원까지!

 

 

어떤날은 "나 불닭볶음면에 맥심커피마셔 ~

송중기 오빠 같이 먹을래?"라는 트윗을 한..ㅋㅋㅋ

윤하 왜이러냐고 나쁘게 보는 분들도 있지만

제가 볼땐 흔한 덕후? 귀여운 모습인듯 ㅋㅋㅋ

윤하는 연예인같지않게 솔직하고 소탈한 모습이 보기 좋더라구요

근데 왜 윤하가 맥심 커피 이야기를 했느냐..

 

바로바로.. 맥심 커피 cf 찍은 당사자가 송중기이기 때문 ㅋㅋ

요즘 송혜교랑 태양의 후예 찍느라 바쁘지여 ㅋㅋ

모연이랑 시진이랑 ㅋㅋ뽀뽀했데여 ㅋㅋㅋ

 

 

 

꿈에서도 송중기가 나온다는 윤하 ㅋㅋㅋ

지구종말하는 꿈 & 송중기랑 어벤져스 영화보는 꿈 ㅋㅋ

중굡빠 나 꿍꼬또 ~

 

 

심지어.. 송중기가 먼저 영화보러 가자고 했데여 ㅋㅋ

근데 이정도 트위터에 글 쓰면~

송중기가 이미 알고있을듯한 ㅋㅋㅋㅋㅋ

"윤하씨 저도 윤하씨 음악 잘 듣고있습니다

언제한번 식사나 하시죠" 이런 멘트를 할법한 ㅋㅋ

 

실제로.. 주변의 지인 건너 알음알음해서

연락처를 알거나 만나거나 할수도 있겠죠?

역시 연예인들은 덕질할때도 우리같은 일반인하고는

뭔가 더 많은 혜택을 받을거 같아서 부러운 ;ㅅ;

여튼 송중기가 이미 알고있다에 한표!  

 

송중기가 알고있을것같다는 이유가..

보시다시피 윤하가 송중기 팬질 하다가..

인터넷 기사도 많이 났거든요 ㅋㅋ

"기사 떴네 자제하자 윤하야..덕질도 힘들구나 뉴뉴"

윤하 본인도.. 기사난거 접하고 쑥쓰러웠던듯

"중기여인으로 계정을 하나 더 파야겠다"라니 ㅋㅋㅋ  

 

그런가 하면 사실 송중기를 이상형으로 꼽는

여자연예인들은 윤하 말고도 많은데요

그중 대표적인 한명이 바로 AOA의 설현. 요즘 대세요 ㅋㅋ

sk 대리점 가면 만날수있는 뒷모습 처자 ㅋㅋㅋ

 

 

설현이 송중기 팬이라는 이야기를 들은 윤하~

"오..설현이 이쁨에는 못당하지~

저는 멀리서 지켜보는걸로 만족 ^ㅇ^)/"

끝까지 넘나 귀여운 송중기 타령꾼 덕후 윤하..ㅎㅎ

윤하는 정준영이랑 친한걸로 아는데..

정준영말고 뭐 또다른 인맥중에 송중기 인맥 없으려나여?ㅋㅋ

마지막 짤방은 윤하찡이 좋아할만한 사진~

송중기 성균관대 재학시절,

성대 MT 갔을때 사진 ㅋㅋㅋ 엠티에서 송중기 선배 만나고싶..

 

[연예 이야기] - 윤하 브이앱 냉장고 공개! 소주,맥주,, 주량이 얼마야?? 

[연예 이야기] - 수지 윤하 인맥 ] "배수지가 더 이쁩니다" 덕후 친분 인증 ㅋㅋ 

[연예 이야기] - 신화 인성 ] 댄서와 스텝에게 차뽑아주고 수천만원 주고..ㄷㄷ 

[연예 이야기] - 이승기 탈모, 군대 입대하더니..M자이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