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AOA 민아 친언니, 미모유전자 자매 몰빵한듯!

 

 

 

아무래도 민아 하면 다들 걸스데이 민아를 떠올리지만

요즘은 aoa 민아도 정말 인지도 높고 미모가 장난 아니죠.

워낙에 에이오에이가 설현,초아랑 지민이 하드캐리하느라

다른 멤버인 민아,유정,혜정같은 경우는 묻히는 감이 있어 그럴뿐..

그런 와중에 최근 aoa민아의 친언니 미모가 화제되고 있더라는 ㅎㅎ  

 

민아랑 닮은듯한 분위기 큰눈 고급스러운 느낌~

아 글고보니 걸스데이 민아도 언니 사진을 공개한바 있는데요

걸스데이 민아 친언니는 민아보다 더 이쁜듯한 느낌이었던게 기억나요

aoa 민아네 자매는 ? 둘다 이뻐서 우열을 가리기 힘든 ㅋㅋ

aoa 민아같은경우 부친상을 당해서 아버지가 돌아가셔 ..

언니랑 더 끈끈하고 가족애가 강한게 느껴지더라구요.

 

 

실제로 민아 친언니랑 같은학교 나왔다는 분의 증언에 따르면

공부도 잘했고 반장도 했고, 성격도 동글동글하니 좋았다고 하네요

근데 민아랑 몸매는 살짝 달라서 골격이 좀 크고 덩치가 있는 편이라고~

 

 

여튼 성형도 안했다고 하는데 사진 보면 인조미가 없고

원래부터 좀 고급진 느낌이 있더라구요 ㅎㅎ

민아사진이랑 비교하면 민아는 좀 가녀린 느낌

민아 친언니는 좀.. 부유하고 럭셔리한 느낌?ㅎ

 

 

aoa 민아 친언니도 연예계 활동 안하려나요?

은근 연예인들 보면 형제자매 동생들 많거든요~

제시카 크리스탈도 그렇고 산다라박 천둥,미르고은아 ~

형제자매는 아니지만 부자지간인 김구라 mc그리 동현이도 있고 ㅎ

아예 쌍둥이로 아이돌 했던 크레용팝 멤버들도 생각나네요

 

요즘은 aoa가 aoa크림이라는 유닛활동을 하던데..

뭔가 애프터스쿨의 오렌지캬라멜 느낌도 나고?

근데 음원 성적이 상당히 좋더라구요.

aoa 노래야 뭐 워낙에 좋은노래가 많고

심쿵해도 아직까지 멜론차트에 들락날락 하니..

 

 

여튼 민아 친언니 분도 예쁜얼굴 덕에

민아팬들에게 인기가 많더라구요 -

앞으로도 인스타그램에 이쁜사진 많이 올려주셨으면 하는 바람 ..

 

 

또한 민아와 진짜 친언니 형제자매라는 점이 있으니

민아 어릴때 사진이라든지..가족사진

혹은 졸업사진 이런거 올려줬음 좋겠어요

트와이스 유정연의 친언니인 공승연 경우(육룡이 나르샤 출연)

맨날 동생 사진 올리면서 덕질하더라구요 ㅋㅋ

참고로 유정연의 본명은 공정연임.

 

민아가 이사진 올리면서 멘트가

"키뺏어간 울언니. 힘내라" 라고 ㅋㅋㅋㅋ

확실히 이런거 보면 유전자 같은게 있어서

이쁜집안은 유전자 몰빵이 있나봐요 ㅋㅋㅋ

보통 연예인들 언니 오빠 누나 형 동생들 보면

거의가 다 이쁘고 잘생겼더라는..ㅋㅋ

 

[연예 이야기] - 아이돌 정산, 걸스데이는 활짝웃고 설현은 시무룩하고..

 

[연예 이야기] - 윤하 송중기를 설현에게 양보한 이유는? 3각관계?

 

[연예 이야기] - 엠버 인맥 친분 클라스, 아이돌중 절반은 fx 엠버 친구!!

 

[연예 이야기] - 설현 사과 다이어트 ] 포샵없는 입간판 몸매의 비결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