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연예계에 입문한 한민관!

"스타가 되고싶음 연락해~"라는 유행어로도 널리 알려져있죠?

어릴때는 광주에서 상위1프로 부자였찌만 빚보증으로 파산해서

연예인, 개그맨을 하게된 케이스라고 하죠..

삐쩍 마른 멸치같은 몸매에 실종된 볼살로 안쓰러움까지 불러일으켰는데

개그콘서트에서 주로 활약했던걸로 기억. 어느순간 안보이더라구요.

 

그런 개그맨 한민관이 어디서 뭐하는가..했는데..

돌연 카레이서로 전향! 레이서 한민관이라니!ㄷㄷ

참 그러고보면 연예계에서 은근 카레이서 연예인들 많죠?

김진표도 그렇고 류시원도 그렇고 안재모, 이세창도 그렇고.

김진표는 차를 좋아하는게 준전문가라 탑기어 mc도 봤지요

 

 

한민관은 2008년 SNBC레이싱팀에 소속되며 카레이싱을 시작했는데요

그이후로도 엑스타 타임트라이얼 챔피언쉽,DDGT,슈퍼레이스 등등

다양한 레이스에 왕성하게 참가하고 있더라구요.

사실상 웃찾사, 개콘에서 노잼 소리 듣고나서부터 아예 전향을 한..

개그맨쪽이 준비도 많이해야하고 트렌드도 빨리바뀌는데 비해

노력한만큼 수입이 나오는 쪽은 아닌지라 전향한듯..

보통 개그맨들이 행사같은거 뛰거나 돌잔치, 결혼식 mc 사회자등

이쪽으로 부수입을 많이 얻더라구요 방송으로 돈을 못버니..

 

 

첨고로 현재 한민관 소속팀은 프로레이싱팀 서한 퍼플모터포스트팀.

전의팀 록타이트 hk 보다 훨씬 전문적인 팀이라고하네요

사진에서도 제네시스 쿠페 챔피언십에서 2위를 한듯~

2위 상금은 한 5백정도 되려나여?ㅋㅋ

록타이트-hk 소속일때는 예선실격처리되기도 했었는데

16대를 추월해서 3위에 오르는 괴력을 보이기도 했다고해요.

현재의 개그감은 어떤지 몰라도 운전실력은 수준급인듯.

 

 

3등도 해봤고 2등도 해봤으니 1등만 해보면 될거 같은데~

한민관 카레이서의 앞으로 향후 행보는 과연?

근데 서주원 선수가 너무 잘해서 ㅋㅋ 1위는 힘들듯..

 

 

아무래도 팀 레이싱이다보니 한민관도 잘해야 하지만

같은팀 선수들도 잘해야 하는데...

올해는 한민관 카레이서 팀이 꼭 1위를 했음 하네요

 

 

7세연하 여친 김선미씨와 결혼식을  2012년인가 2014년인가? 한걸로 아는데

말라보여도 방송에서보면 의외로 근육도 있고 체격이 다부지더라구요

얼굴이 워낙 말라서 그리 보일뿐 ㅎㅎ

 

 

참 그러고보면 사람 인생은 모르는 일 같아요.

2008년 레이싱 경기를 관람하다가 레이싱 매력에 푹빠졌다던데

그때부터 본격적인 레이서가 된 한민관..

 

점수차보면 2위 한민관이..3위랑 격차가 제법크죠?

근데 서주원 1위가 워낙 독보적이라 ㅎㅎ

한민관 뒤로는 정경훈 카레이서, 이원일 레이서, 전대은 레이서등이 있네요

2위 한민관 밑으로는 점수가 고만고만한듯.

 

[연예 이야기] - 빅뱅 탑 담배, 중국 길에 담배꽁초 버리다 발각 

[연예 이야기] - 꽃보다청춘 비매너, 호텔에서 가운에 수영복 탈의까지.. 

[연예 이야기] - 임수정 나이, "화장안한 민낯에 자신없다" 인스타그램에 고백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