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엑소 찬열 가게 수제버거 CHAN by Hikoco 박찬열 아빠는 좋겠네

 

엑소 찬열 부모님의 수제버거카페, CHAN by Hikoco

 

 

 

요즘은 자식들이 연예인되는게 최고의 효도라고 하던데..

엑소 찬열도 그렇지만 연예인들 제대로 대박 터지고 나면

부모님 차바꿔주고 집사주고 가게 열어주는건 일도 아닌것 같습니다.

카라 구하라도 그렇고 한승연도 각각 60~70억 상당의 빌딩을 매입한 건물주이고

빅뱅 승리같은 경우도 부모님께 광주에 안경점인가?를 열어드리고..

슈퍼주니어 멤버들 기타 내노라하는 아이돌들은 다들 빵빵터지는 효도를했지요.

엑소가 제일 첫번째 정산때 멤버당 5억넘게 받아갔다는 이야기가 있던데요~

이번에는 엑소 아버지 가게 리뉴얼 소식이 있더라구요!

 

정확하게 말하면 원래부터 찬열이 아빠 가게가 있었나봐요

"좋은세상만들기" 라는 이름으로 라이브카페, 라이브하우스느낌?

술도 팔고 라이브로 통기타 음악도 리퀘스트해서 불러주고 뭐 이런-

 찬열이가 어릴때부터 바이올린도 배우고 페럿도 키우고하더니~

어릴때 찬열 아버지가 돈도 잘 버시고 능력 있으셨나봐요 ㅎㅎ

물론 음악적으로도 소양이 깊으신거 같고.

듣자하니 찬열 아버님이 직접 드럼도 치시고 기타도 치신다고

 

아기자기 깨알같이 꾸며놓은 가운데

가게 곳곳에 엑소의 흔적, 아들 박찬열 군의 흔적과 사진이 많은데요

어찌보면 잘생긴 아들 잘둔덕에 ㅋㅋ 엑소 박찬열의 흔적도 이렇게 남길수 있는거겠죠?

덕분에 엑소 팬들은 성지순례도 할수있는거고 ㅎㅎ 

그런데 원래는 커피숍, 라이브하우스, 펍의 성격에서

이번에 수제버거로 전향을 하신거 같은데..

아무래도 엑소 팬층에게 7080의 올드팝의 감성보다는

트렌디하면서 감성있는 수제버거가 더 어울릴듯하네요

엑소 찬열 아빠 가게다, 라는 메리트를 더욱 잘 살릴수있는 좋은선택.

 

 

팬들이 제작한 플랜카드도 가게 곳곳에 붙어있네요.

참고로 엑소 찬열 아버지 수제버거 가게이름은~ ?!

 

 

 

CHAN by Hikoco로 결정된 모양이에요.

커피류와 쥬스, 수제버거와 빙수, 티등이 있는..

좀더 연령층이 어리고 감성적인 카페로 변신한듯해요

이름도 이쁘네요 찬 바이 히코코 ~

찬열 팬분들이 가게 찾기도 쉽겟어요 ㅎㅎ

 

왼쪽이 찬 버거, 오른쪽이 열 버거라고 하는데요

가격에 대해서는 싸진않다 비싼편이다 라는 말도 있지만..

뭐 가격.. 가격이야 중요한거겠습니까 ㅋㅋ

여기서 팔아주면 다 찬열이랑 찬열이가족에게 도움되는건데 ㅎㅎ

근데 버거 세트메뉴 이런건 보강하면 좋을듯

따로따로 음료랑 버거 시키면 만 사오천원은 될듯..

그럼 좀 비싸지용..ㅎ

 

 

또한 찬열이 아버지가 오프하는 수제버거집 이름은

팬분들에게 추천을 해달라고해서 지은건가봐요~

찬열이 아버님이 팬들과 소통도 잘하시고 맘이 열리신분인듯

심지어 찬열이 싸인이 있는 기타도 주신다고 하니..ㅎㅎ

 

 

원래 이름 좋은세상만들기 에서 찬바이 히코코로!

오늘 18일부터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아침에는 수제버거를 팔고, 오후 6시부터는 예전처럼

오후6시~새벽1시까지 라이브카페를 운영한다고 하네요.

일요일도 오픈한다고하니 엑소 팬분이라면 한번쯤 가볼만한 명소가 되겠죠?

엑소가 해외 외국팬들도 많은걸로 아는데., 진짜 성지될듯 ㅎㅎ

 

 

 

찬열이가 엑소 멤버들 사인받아온 기타인듯..

아빠와 찬열이 사이가 좋은게 보이네요

사랑받고 자랐고 지금도 서로 아끼는 가족인듯..

 

요건 찬열이가 처음으로 연주한 첫 기타라고.. 

지금은 포지션이 랩퍼이지만..  

위치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12가길 14 르네상스 한강 오피스텔

지번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1 

[연예 이야기] - 비프리 디스 ] 엑소 세훈, 방탄소년단에게 막말했던 랩퍼 

[음악 이야기 ] - 엑소 play boy 듣기+가사 해석 ] 어느 커플춤이 더 야한가?! 

[연예 이야기] - 스타워즈 엑소 정리 ] 엑소때문에 빡친 스타워즈 배우들 

[연예 이야기] - 산이 엉덩이골 도촬 논란, 인스타그램 사진 지워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