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주상욱 차예련에게 팬이준 선물한 패딩 재선물? 여자친구.....

 

 

미녀의 탄생, 복면검사, 화려한 유혹,앙큼한 돌싱녀, 굿닥터 등등..

촬영하는 작품마다 대박을 빵빵 터트리며 주가 고공상승 행진을 기록하는 주상욱.

저도 배우 주상욱이 나오는 드라마는 늘 믿고 보는데요

얼굴도 잘생겼고 키도 181cm에 분위기 좋고 연기력까지..!

그런 명품 배우 주상욱이 최근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렸더라구요.

아시다시피 주상욱은 배우 차예련과 연인 사이인데요

주상욱이 팬에게 받은 선물을 차예련에게 줬다는 의혹에 휩싸인.. 

 

디시인사이드 주상욱 갤러리에서 팬이 선물한

노스페이스 패딩이에요. 요거 가격이 약 80만원? 정도 한다고 들었어요

노페가 워낙에 고가의 기능성 등산 브랜드이지요.

 

 

주상욱에게 썩 잘 어울리는 패딩..

선물한 팬은 정말 기분 좋았겠어요

요거 선물한팬은 10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입하고

디씨인사이드 갤러리에서 팬들에게 모금을 받았다고 하더라구요

하긴 80만원은 개인이 선물하기엔 좀 큰 금액이죠.

근데 알고보니 이게 처음 선물이 아니더라구요

 

 

주상욱은 골프장에서 차예련과 데이트를 하면서 열애설이 났는데요

그당시에도 입고있던 저 초록색 패딩~! 저것도 갤러가 선물한거래요.

이때 주상욱이 너무 고맙다고 잘 입고 다녀서~

주상욱 팬 분은 저패딩과 똑같은 싸이즈로 회색을 구입!

 

흠 근데 같은 싸이즈로 샀는데 주상욱은 "사이즈가 커요"라고..

결국 팬은 노스페이스 매장에 방문해서 사이즈 교환까지..

주상욱은 받기만해서 미안하다고 고맙다고 했다고 하네요

결국 초록, 회색 패딩 두개를 줬다는건데..

똑같은 싸이즈가 하나는 딱 맞고 하나는 크다?

팬도 의아해하며 "숙성되며 자라났나.."라고하죠

 

 

그. 런. 데

우연인지 (?) 주상욱 여친 차예련이

주상욱 팬이 선물로 준 패딩과 똑같은 패딩을?

 

 

물론.. 주상욱의 패딩을 보고

차예련도 이뻐서 따라 샀을수도 있고요

주상욱이 본인꺼랑 똑같은 디자인의 패딩 점퍼를

하나 사비로 구입해서 차예련에게 줬을수도 있겠죠?

아님 추울까봐 빌려줄수도 있었던거고..

 

하지만 팬들은 굉장히 화가나서 환불요구까지 하고 있더라구요.

사실 주상욱이 78년생으로 39세로 나이가 적지않아서

아이돌처럼 막 조공이 많이 들어오고 할줄은 몰랐는데..

의외로 팬덤이 큰거 같더라구요.

근데 주상욱의 의도와 진실과는 별개로 차예련도 난처해지겠어요

"오빠가 혹시 팬이 준 선물 나한테 재선물한건가? 설마?" 이런생각들수도있고

 

화려한 유혹에서 애증의 커플 연기를 하며 실제로도 연인이 된 차예련 주상욱..

그런데 연예인들이 돈 진짜 잘 벌건데.. 이런거 보면

연예인들한테 조공물품은 진짜 허무할거 같아요.

저정도 거한 선물할 정도면 1~2년 팬한것도 아닐건데..

완전 진성 팬 덕후일건데, 탈덕할듯...... 출구가 보이는듯한..

사실 팬이 안티로 돌변하면 무섭죠.

 

중간에 사이즈 바꿔달라고도 안했으면 더 몰랐을건데..

초록색 점퍼는 잘 입고 다니면서 같은 라인 같은 디자인인데...

사이즈가 바뀔리가 없죠.. 차예련도 참 자존심 상할듯..

심지어 저거 노스페이스 한정판 패딩임.

그래서 팬들이 주패딩 주패딩 하면서 비난하고 있더라는..

 

 

결국 주상욱 소속사에서 관계자가 해명 기사까지 냈더라구요.

"여자친구 차예련에게 준거 아니다.

사이즈도 원래 사이즈보다 큰사이즈로 받았다(이건 거짓인듯)"

예전에 김우빈도 팬이 준 발망 티셔츠 당시 여친 모델 유지안에게 주고

팬이 준 꽃다발도 여자친구 유지안에게 줘서 욕 엄청 먹었는데..

제대로 해명하려면 주상욱과 차예련이 각자 패딩을 입고

팬이 주신거 이뻐서 똑같은거 여친에게 선물한거다.

라고 커플인증샷 찍는 방법뿐일듯.

하지만 리미티드 에디션 한정판이라..구하긴 쉽지않겠네요.

 

[연예 이야기] - 갓세븐 역조공, 주차단속에 걸린 간식차 분식차 푸드트럭ㅋㅋㅋ 

[연예 이야기] - 샤이니 종현 가족사랑, 친누나에게 뽀뽀 심쿵! 아빠는 안계신듯? 

[연예 이야기] - 신혜성 콘서트, 김장훈 성추행및 태도 구설수 관종 논란 

[연예 이야기] - 성매매 연예인 실명 뜸! 법원에서 나의사건 검색하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