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카이 크리스탈 커플, 카이스탈 연애중 확인!

 

 

 

 

오늘 하루 4월1일을 시끌시끌하게 만든 카이와 크리스탈의 열애소식.

처음엔 만우절이라서 장난인줄 알았는데 실재 열애중임을 확인했더라구요.

1994년생 동갑내기인데다가 연습생으로 들어온것도 동기인지라 어릴때부터 친했다고..

참 그러고보면 둘다 얼굴도 분위기도 닮았는데~

천생연분 선남선녀의 열애네요^^  

 

요건 태민이도 같이있는건가 ? 밑은 누구지?ㅎ

 

 

 

 

카이와 크리스탈 둘다 각자 속한 그룹인

엑소, 에프엑스가 굉장히 바빴던걸로 아는데요

아시다시피 엑소는 미국 캐나다 인도네시아등 해외투어를 했고

에프엑스는 한국 단독콘서트와 일본 단콘을 했지요

그리 바빠도 다 만날건 만나고 연애할건 연애하네요 ㅎㅎ  

 

 

잠시 한국에 들어온 틈을 타서 저녁을 먹은 카이스탈 커플..

강북에 있는 바닷가재 전문점에서 만났다고하네요

원래 이집이 정자매 제시카 크리스탈의 단골집이래요~

크리스탈이 좋아하는 가게인데.. 거기서 카이랑 저녁을 먹은거죠.

2월에도 만나고 3월에도 만나고 했다네요. 

근데 저건 커플룩인가? 아님 카이가 옷 벗어서 크리스탈 준건가?

모자랑 안경도 커플 아이템 같구요

 

카이와 크리스탈은 지금으로부터 9년전 2007년 처음 만났는데요

둘다 동갑에다가 같이 sm에 입사해서 더 친했다고하네요.

글고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카이랑 크리스탈이 굉장히 닮았죠

둘다 약간 차가운 분위기 냉미남 냉미녀인것도 비슷하고~

둘다 그룹에서 춤선이 이쁜것도 비슷하고~ 몸매도 핫바디 ㅎㅎ

워낙 잘어울려서 카이스탈 팬픽, 팬아트도 많았죠

 

 

물론 분위기만 차갑지 실제 성격은 다정하고 애교가 많지용 ㅎㅎ

참 카이와 크리스탈 닮은점이 많긴 많네요.

 

 

sm에서 보통 인정하지 않을까봐

요런 사진 찍을때는 더 수위높은것도 찍어놓는다네요

열애설 인정 안하면 더 센 사진 푼다고 뭐 이런식으로..

그래서 보도 내기전에 사진 수위 소속사랑 협의 조정한다고..

 

 

 소속사 말로는 2016년 열애를 시작했다고하는데

알고보면 카이스탈 커플은 그전부터일수도 있어요 ㅎㅎ

 

 사실 카이와 크리스탈 카이스탈 커플은 열애설이 몇번 나기도 했거든요

 

 

2012년 sm 콘서트때 카이와 크리스탈 이에요.

크리스탈 주변을 카이가 계속 서성거리는 모습이 포착되었지요.

 

 

카이가 정수정 옆을 서성거린 이유는?ㅋㅋ

엔딩때 같이 손잡고 인사하려고 ㅋㅋㅋ

와 이때가 4년전이었네요

 

 

그리고 무대위의 크리스탈을 몰래 훔쳐보는 카이 ㅎㅎ

어쩌면 종인이는 이때부터 fx수정이를 짝사랑 했을수도?ㅋㅋ

 

 

이사진은 김종인이 영웅재중 많이 닮게 나왔네요

근데 카이머리 왜저랩ㅋㅋ 헤어스타일리스트 일안한듯 ㅋㅋ

뭐.. 이때부터 사귄건 아니겠죠?ㅋ

이런거 찾아내는 팬분들도 대단한듯..

백현 태연도 슴콘때부터 증거 나왔구 말이죠..

 

[연예 이야기] - 엑소 찬열 가게 수제버거 CHAN by Hikoco 박찬열 아빠는 좋겠네

[연예 이야기] - 비프리 디스 ] 엑소 세훈, 방탄소년단에게 막말했던 랩퍼 

[음악 이야기 ] - 엑소 play boy 듣기+가사 해석 ] 어느 커플춤이 더 야한가?! 

[연예 이야기] - 스타워즈 엑소 정리 ] 엑소때문에 빡친 스타워즈 배우들 

[연예 이야기] - fx 빅토리아 파리패션위크, 가슴골 노출에 블랙 카리스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