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이정현 서울패션위크, 누드와 비닐의 중간..

이정현 서울패션위크, 누드와 비닐의 중간..

 

 

 

얼마전~ 25일 오후, 서울중구 을지로 동대문

 디지털 플라자 에서 열렸던 2016f/w 헤라 서울패션위크~

활동중인 연예인도 휴식중인 연예인도 오랫만에

포토월 앞에서 본인들만의 패션을 보여주면서 안부를 전했는데요.

가수이자 영화배우 이정현씨가 오랫만에 자리했더라구요~

 

 

에이바 라는 이름으로 앨범도 내고 노래도 했었던 이정현.

갠적으로는 이정현이라는 이름이 더 좋은데 말이죠

영화 군함도, 스플릿의 주연으로 정해져있어서 개봉하면 스크린으로도 만날듯?

앨범은 젤마지막 앨범이 2013년..

 

 

그런데 이날 서울패션위크에서 이정현이 입었던 옷이 ㅎㅎ

굉장히 독특하고 참신하고, 신선하더라구요

보통 서울패션위크가 패션쇼도보고 모델도 보고

패션에 일가견 있는 연예인들의 한자리인지라

다들 신경써서 입고오는듯

 

 

처음엔 누드톤인가? 했는데 ㅎㅎ

깃털같기도하고 비닐같기도 하고 넘나 신기한 이정현 원피스 ㅋㅋ

 

 

 

멀리서 보니까 더 신기하죠?

힐도 비닐 소재 같아요 ㅎㅎ

이와중에 이정현 쇄골이 넘나 이쁜 ㅋㅋㅋ

 

 

이정현은 지춘희 디자이너

'MISS GEE COLLECTION' 콜렉션에 참가했다지요..

각종 실험적인 연예인, 아이돌 의상 마니 봤지만

이날 이정현 드레스가 굉장히 인상적이었던..

 

 

이런옷은 앉을때 바스락 뽀스락 거리는 비닐소리 장난아닐듯한데 ㅋㅋㅋ

앉을때마다 바삭바삭 ㅋㅋㅋ

그래도 동안 미모는 여전하네요 이언니는 나이를 잊은듯

1980년생이니까 37세로 낼모레 불혹인데..

 

[연예 이야기] - 샤이니 종현 가족사랑, 친누나에게 뽀뽀 심쿵! 아빠는 안계신듯? 

[연예 이야기] - 요조 인스타그램 만화 "너도 못생겼어요" 스텝 외모비하 

[연예 이야기] - 레드벨벳 슬기 싸인, 곰돌이가 화냈다가 울었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