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방탄소년단 자본주의, 교복 찢으라더니 스마트 cf모델 발탁?

방탄소년단 자본주의, 교복 찢으라더니 스마트 cf모델 발탁?

 

 

요즘 엑소와 더불어 10대 20대 지지 투탑이라고 불리는

남자아이돌 방탄소년단~! 90년대 hot와 젝키가 있었다면

2015년 2016년은 방탄과 엑소가 대세를 양분하고 있다고 보이는데요

그중 BTS는 멤버 대부분이 작사작곡을 직접해서 실력파 이미지도 크지요~

그런 BTS 방탄소년단이 요즘 모순덩어리라고 화제가 되고 있던데요 ㅋㅋ

현실비판, 저항느낌 가득나는 가사와 반대되는 행보를 하고있다는 이유로 ㅋㅋ

물론 노래 가사는 가사이고 아이돌이니 어쩔수없는면도 있는거니

진지하게 보시기보다는 재미로 보심을 추천드립니다.

 

방탄소년단의 "등골 브레이커" 가사입니다.

가사에보면 수십짜리 신발에 수백짜리 패딩

수십짜리 시계에 으스대지.교육도 산으로 학생도 산으로

유행에서 밀리니? 떼를쓰고 얻어냈지 찔리지?

가득찬 패딩처럼 욕심이 가득차 라는 구절이 있는데요

 요즘 노스페이스부터 시작..고가의 패딩으로

학생들 사이의 계급이 나뉜다는 요지의 기사가 나온바 있지요

학창시절엔 다들 교복을 입다보니 뭔가 튀고싶고 과시하고싶다보니

시계나 신발, 가방, 패딩등으로 부를 과시하고싶어지는것 같아요.

 

등골브레이커 가사는 랩몬스터, 제이홉, 슈가가 작사했더라구요.

공부보다는 과시를 신경쓰는 허세 중고딩들을 날카롭게 꼬집었음.

 

근데 ㅋㅋ 막상 방탄소년단이 푸마 cf를 찍었음 ㅋㅋ

 

 

푸마에서 나온 고가 패딩을 걸치고 계신 ㅋㅋ

그래도 사실 푸마는 노스 70만원짜리 히말라야 이런데 비할바는 아닙니다.

푸마 패딩은 저가는 10만원 중후반부터 30만원까지~

어찌보면 방탄이 그만큼 푸마의 고객층 세대에 인지도가 있으니

퓨마 모델로 캐스팅 된거겠지요 ㅋㅋ

 

 

방탄소년단의 "핸드폰 좀 꺼줄래" 라는 노래.

"핸드폰좀 꺼줄래 모두가 스마트하다지만

우린 점점 멍청해지잖아 얼굴보고 멘션날려 좋아요는 난 필요없어"

요즘 마주보고도 핸드폰만 바라보고 있고

대화와 소통이 적어지는 세태 경향을 잘 풍자한 노래인데요.

뭐 핸드폰 없던 시절에도 사실 가족끼리 앉아서

TV를 바라보고 있던 시대도 잇었지요.

 

전 사실 TV를 하든 스마트폰을 하든 각자가 할걸 하더라도

같이 앉아서 같은공기, 시간을 공유한다는게 더 중요하다고 보기에 ㅋ

뭐 그래도 핸드폰을 꺼달라고 하는 방탄의 취지는 잘 알거같아요

같이 있는데 핸드폰만 보고있으면 서운하겠지요.

난 널 보는데 넌 다른걸 보는구나 하는 질투심같은 ㅋㅋ

 

 

그 런 데 !

이번에는 핸드폰 통신사 sk 모델이 된 방탄소년단 ㅋㅋ

T 데이터쿠폰에 방소 멤버들 얼굴이 뙁 ㅋㅋㅋ

데이터쿠폰 너무 길어! 데쿠라 줄여! ㅋㅋㅋㅋㅋ

 

 

이와중에 교복 갖춰입은 방탄소년단 옷태 보소 ㄷㄷ

워낙 비율과 핏이 좋아서 그런지 교복핏도 넘나 좋네요

 

방탄 소년단의 "N.O"라는 곡이에요

"좋은집 좋은차 그런게 행복일수 있을까?

놀고싶어 교복찢고싶어 벌써 삐딱한 시선

막연함뿐인 통장 내불행은 한도초과지

공부하는 한숨공장 계속되는 돌려막기"

 

 어른들이 말하는 보편적인 행복도 있을수 있지만

자신이 좋아하는걸 하고 지금아님 해볼수없는걸 하라며

공부나 현실에 순응하지말고 갖혀살지 말라는 취지의 가사..

학업에 뜻이 없는 학생들도 많은데 자기 길 찾아가라는 뜻 같은데요 ㅎ

 

아니근데 ㅋㅋㅋ 이번에는 BTS 방탄소년단이

교복 브랜드인 스마트 메인 모델로 확정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여자 교복은 여자친구가, 남자교복은 방탄소년단이 입고 촬영한다고 하네요

 워낙에 방탄이 트렌드이고 대세이다보니..

대세 아이돌만 할수있는 교복광고, 통신사 광고,패션광고를 독식하다시피 하는듯 ㅋㅋ

 

여튼 그런 방탄의 가사와.. 방탄의 cf들을 보니..

유라 자본주의 하체가 생각나더라는 ㅋㅋㅋㅋㅋㅋ

상체는 넘어진 멤버를 걱정하지만 하체는 안무를추는 유라 ㅋㅋㅋ

[연예 이야기] - 비프리 디스 ] 엑소 세훈, 방탄소년단에게 막말했던 랩퍼 

[연예 이야기] - 뷔 인맥 ] 방탄소년단 뷔 친분, 김스치면인연 

[연예 이야기] -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닮은꼴 도수코 모델 박신애, 남매야?

[연예 이야기] - 방탄소년단 표절 정리 ] 랩몬스터 가사 ..트위터,다듀 표절?

[음악 이야기 ] - 방탄소년단 ma city 듣기 ] 일베충, 518 저격한 마시티 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