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AOA 팬들 심쿵시키는 나쁜손 착한손 움짤

 AOA 팬들 심쿵시키는 나쁜손 착한손 움짤

 

 

 

남자아이돌이든 여자아이돌이든 멤버들끼리 친하다보면

케미라는게 돋고 서로서로 챙겨주고 보듬어주는 모습이 참 아름다운데요

가끔은 막 서로의 신체부위를 만진다거나 엉덩이를 만지는등

일명 "나쁜손" (?)이라고하죠? 나쁜손 움짤이 많이 보이는데..

오늘은 AOA 맴순이 멤버들의 훈훈한 착한손 움짤 모아봤습니다 ㅋㅋ

 

초아가 보면 맡언니인데도 늘 칠칠이(?) 캐릭터라서그런가

의도치않은 노출사고도 잦고 털털거리는편인데요

그런 초아의 가슴골 노출을 가려주는 시크한 저손 ㅋㅋ

지민이 같음 ㅋㅋ 참고로 초아가 90년생 지민이가 91년생

 

우런니 마이크.. 내가 챙겨죠야지

 꼭 엄마나 언니처럼 챙겨주는 동생 ㅋㅋ

초아가 언니라기보다는 좀 막내 느낌이죠 ㅋㅋㅋ

판매왕 초아찡ㅋㅋㅋ (데뷔전 돈 더 많이 벌었다고함)

 

열심히 토크를 경청중인 초아 ㅋㅋㅋ

초아 신나서 박수치고 리액션중인데..

이를본 찬미.. 무심한듯 시크하게 옷매무새 챙겨줌

 

 

아프리카tv에서 ㅂ먹방 촬영중인데요

설현인가요? 일어서는데

치마가 들려있는 상황

먹을거 다 먹으면서도 치마 내려주는 ㅋㅋ

 

 

걸크러쉬 대박..ㅠㅠ ㅋㅋㅋ

언프리티 랩스타때부터 지민이 좋아했찌만ㅋㅋㅋ

이렇게 잘챙겨주고 살뜰한 성격일줄이야 ㅎ

대본으로 초아 가슴 가려주는거 굿

 

찬미도 잘 챙겨주고 ㅋㅋ aoa 멤버들은

진짜 인성관련해서는 다들 착해서 논란이 없는듯  

 

초아의 남자친구같은 지민이 ㅋㅋㅋ 지민오빠 ㅋㅋ

실제로 지민이 AOA 리더 이기도 합니다. ㅋㅋ

멤버들 젤 잘챙겨서 리더하는듯 ㅋ

FNC는 인성을 최우선시하고 키워서 그런가, 씨엔블루,

에프티, 엔플라잉 AOA 전부 다들 착한아이들이에요..

 

[연예 이야기] - AOA 초아 팬티 방송사고로 노출 움짤, 일부러 보여주는건가? 

[연예 이야기] - AOA 민아 친언니, 미모유전자 자매 몰빵한듯! 

[연예 이야기] - 설현 움짤 시구, S라인 몸매 돋보이는 스키니진에 크롭 유니폼

 [연예 이야기] - 윤하 송중기를 설현에게 양보한 이유는? 3각관계? 

[연예 이야기] - 설현 사과 다이어트 ] 포샵없는 입간판 몸매의 비결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