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AOA 일본 의상 움짤, 愛をちょうだい 뮤비& 듣기 (사랑을 주세요)

 

 

 

한국에서 활동을 마친 이후로 요즘 일본활동중인 AOA.

일본활동에는 관심이 없어 잘 몰랐는데 알고보니

벌써 일본에서 네번째 싱글을 발매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 와중에 최근 aoa 일본 의상 노출도가 이슈가 되고있던데요

확실히 한국보다는 좀 화끈하긴 하더라구요.

 

‘사랑을 주세요( 愛をちょうだい ) 라는 제목의 곡으로

일본에서 활동을 재개한 에이오에이. 레이싱걸 느낌도 나고..

소녀시대 일본 taxi때 의상 느낌도 살짝 나는데요

이와중에 초아 섹시 ㄷㄷ

 

aoa 일본 노래 듣기 동영상 클릭.

AOA 4th single「愛をちょうだい

feat. TAKANORI NISHIKAWA (T.M.Revolution)」MV (Short Version)

강한 락비트가 인상적이네요. 레걸 느낌 팍팍나는 의상과 분위기

 

 

아이오 쵸-다이 라는 곡은 타카노리 니시카와가 피쳐링했다고 하네요.

핑크색 레이싱복 의상이 섹시하면서도 정말 스포티한 느낌이에요

 참고로 니시카와 타카노리는 일본 유명 배우및 가수라고 하네요

 

한국에서 일어나서 일본으로 번진 한류열풍.

일본에서는 소녀시대, 카라가 정말 인기가 잇었는데요

카라가 해체한 이후 빈자리로 놓여있었는데..

걸그룹 한류열풍, AOA가 과연 이어갈수 있을까요?

 

 

첨엔 초아만 하는 안무인가 했는데..

지민이도 똑같이 하는거 보면 aoa 사랑을 주세요 안무가

공통된 가슴골 강조 안무인듯 ㄷ

 

 

반응이 어떤가해서 찾아보니..

일본 첫 정규앨범 ace of angels가 오리콘 앨범 데일리차트에서 1위를 하는등..

일본 내부에서 에오에 노래와 인기, 반응이 후끈하더라는

아마 이번 사랑을 주세요 곡도 반응이 뜨거울듯하네요  

 

 

초아 움짤 하나 더 ~

 

설현이 몸매는 뭐..말하면 입 아프죠 ㅋ

 

 

 

 

[연예 이야기] - AOA 팬들 심쿵시키는 나쁜손 착한손 움짤 

[연예 이야기] - 설현 움짤 시구, S라인 몸매 돋보이는 스키니진에 크롭 유니폼 

[연예 이야기] - AOA 초아 팬티 방송사고로 노출 움짤, 일부러 보여주는건가? 

[연예 이야기] - AOA 민아 친언니, 미모유전자 자매 몰빵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