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양홍석 인성, 욕설에 뚱뚱한 여성 비하발언.. 모피까지? [펜타곤]

 

양홍석 인성, 욕설에 뚱뚱한 여성 비하발언.. 모피까지? [펜타곤]

 

 

YG와 m net에서 합작으로 방영했던 믹스앤매치에서

위너, 아이콘등의 예비멤버였던 양홍석.

현재는 yg 연습생을 그만두고 큐브로 이적한후

펜타곤 이라는 이름으로 새로 데뷔를 준비중인데요 -

데뷔를 준비중인 이 중요한 시점에, 데뷔전 연습생 때

욕설, 비하발언이 밝혀져서 논란이 되고있더라구요

 

논란이된것은 다름아닌 양홍석의 싸이월드

 데뷔전 일반인 신분일때 욕설을 한것으로 보이네요

개년들아 라고 했는데...

근데 사실 막 이유없이 욕하거나 일베를 하거나 한것도 아니고

너무나 화가나는 상황에서 나온 정의로운? 그런 욕같은데요?ㅋㅋ

이때면 중국 유학 시절이려나..?

 

양홍석의 종교는 기독교?

마귀와 하나님의 대결에서 하나님이 이긴다는 뜻으로

마귀 좆밥이지 라고 햇는데요 이런건 귀엽지않나용 ㅎㅎ

참고로 양홍석 나이는 1994년생이고요 생일은 4월 17일.

양홍석 나이는 23세..만으로 22세네요

4년전이니까.. 고작 고3때였어요 ㅎ 뭐 이런건 별거아니죠

 

포맨과 디셈버 노래바꿔부르기 영상에서

씨발 가수안해 ㅋㅋㅋㅋㅋㅋ < 너무 잘불러서 놀란듯 ㅋㅋ

이당시 전국민적으로 병크를 터트리던

여성부의 업적을 보고 미친년이라는 발언을 ㅋㅋ

그렇지만 이걸 보고 요즘 큐브 인성안보나 하는

그런 논란의 목소리가 많아지고 있더라구요.

안그래도 SM의 신인 NCT 태용같은 경우도

중고나라 사기꾼, 일본인 비하발언,

뚱뚱한 여자 비하발언 등으로 시끄러운데..

워낙에 이미지라는게 중요한 아이돌, 연예인인지라..

 

[관련글보기:- 태용 중고나라 사기꾼 정리, 패드립에 외모비하 하고 NCT 데뷔?

 

문제는 양홍석 역시..

여자들에게 "살좀빼라 여자들아" 라는 말을 하면서

여성들의 외모를 지적하는 듯한 발언을 한......

다른건 다 귀엽게 볼수있는데 요 뚱뚱한 여자들 지적하는

발언은 좀 그렇네요;; 속으로만 생각하지.... 

 

 

글구........ 진짜 충격적인건 바로 이거

모피를 얻기위해서 산채로 학살당하는

여우라든지 밍크등의 불쌍한 생명체를 보고..

"나도 커서 모피코트나 사입어야지" 라는 발언을한;;

홍시...홍시 본인이 한 발언 맞나요?;;;;;;

보통 피흘리며 죽어가는 동물들을 보면

난 모피는 절대 안입을거야 하는게 정상인데;;

 

 

 

뚱뚱한 여자들을 보는 남자들의 시선 : 살을빼세요 .....

아무리 미성년자라지만 이쯤되면 양홍석 인성 이야기가

왜 나오는지는 짐작이 가네요.....특히 모피.....

그전에도 양홍석 여친 관련해서도 논란이 있더만...쩝..

 

[연예 이야기] - AOA 일본 의상 움짤, 愛をちょうだい 뮤비& 듣기 (사랑을 주세요) 

[연예 이야기] - 양갱 코카인,,yg 투애니원 스타일리스트 양승호 마약 혐의 

[연예 이야기] - 젝스키스 고지용, 허양임과 결혼후 사업하는 의류회사는.. 코오롱?

 [연예 이야기] - 빅뱅 탑 담배, 중국 길에 담배꽁초 버리다 발각 

[연예 이야기] - 산이 엉덩이골 도촬 논란, 인스타그램 사진 지워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