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슬리피 집안 상태 노답 in 나혼자산다.. 200만원 수입에 한강뷰 아파트?

슬리피 집안 상태 노답 in 나혼자산다.. 200만원 수입에 한강뷰 아파트?

 

 

 

요즘 나혼자산다 통해서 엉뚱한 매력 제대로 뽐내고 있는 슬리피.

과거 슬리피 하면 화요비 남자친구? 생각부터 떠올랐는데

요새는 진짜사나이부터 라디오스타등등 예능에서 많이 활약해서 그런지

슬리피 하면 키큰 엉뚱한 가수 캐릭터가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ㅋㅋ

예전에만해도 나혼자산다 하면

연예인들이 허세부리고 집큰거 보여주고..

여튼 일반인과 동떨어진 일상 보여줘서 재미없었는데..

 

요새는 황치열도 그렇고 김반장도 그렇고..

과거 서인국 냄새가 나더라구요 ㅋㅋㅋ

집 엉망으로 만들고 사는 독신 남자의 냄새가 ㅋㅋㅋㅋ

집에 막 비오면 비새고 곰팡이 들끓고 신발 썩고;;

뭔가 답이 없어보이는 슬리피 집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청자고 팬이니까 웃지만..... 내동생이나 오빠라면

진짜 승질나서 당장 달려가서 청소해주고싶더라구요 ㅋㅋ

그야말로 사람이 살고있다는게 안믿겨지는 슬리피 집.. ㅋㅋ

워낙 집상태가 심해서 이런데서 살면 개도 아프겠다면서

이국주가 슬리피 개 퓨리를 걱정할 정도더라구요.

요새 돈잘벌건데 이사를 권유하는 이국주..

 

 

옛날보다는 낫다고 대답하는 슬리피..

근데 슬리피 빚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벌어서 갚아야하고, 이사도 빚내서 가야한다고;;

슬리피 집안 ... 집만큼 재정상태도 심각..ㅋㅋㅋㅋ

지금 당장 천만원도 없다고하는 슬리피;;

슬리피가 어릴적 중2때 imf가 터지면서..

집에 차압딱지 빨간딱지가 가득히 붙었던 과거가 있었다고..

그이후 아파트 = 성공한 느낌이라는 아파트 로망이 생겼대요~

슬리피의 목표는 방3개 아파트~!

 

현재 슬리피 집 가격은.. 보증금 2000에 월세 110

그나마 같이사는 디액션과 반씩 나눠서 낸거라고..

근데 그걸로 한남동에 아파트를 살수있을까? 놀라는 이국주 ㅋㅋ

슬리피 딴에는 추가로 1천만원 빌려서 갈거라는데 과연..

음원이 대박터지면 빚을 갚을수 있다고 호언장담하는 슬리피..

아... 화요비만큼이나 슬리피 3차원 4차원 정신세계도 ..장난아닌 ㅋㅋ

그와중에 슬리피 모자 MCM 모자네요 ㅋㅋ

참고로 슬리피 엠씨엠 모자는 59만원 정도 ..

여튼 슬리피랑 이국주랑 같이 집을 알아보러 부동산으로 ㄱㄱ 합니다

슬리피가 원하는 집은 보증5천 월세3백..

사람들은 그런집 어떻게 사냐고 감탄하는 슬리피..

오빠는 그런집 못산다고 구박하는 이국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슬리피가 돈빌린다고 그러니까

"나한테 돈빌릴까봐 걱정돼"라는 이국주 ㅋㅋㅋㅋㅋㅋㅋ

 

슬리피는 침실, 옷방, 작업실 방이 꼭3개가 있어야한대요.

작업은 회사서 하고 방2개로 가라고 이국주가 타박하니까

집에서만 나오는 리듬이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못살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심지어 한강 뷰를 원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국주도 한강뷰는 어렵다고 하던데 슬리피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슬리피 저작권료 수입이  200만원이라고 하는데..

그걸로 한강뷰에 방3개 거실 욕조 있는 아파트를 원하니..원..ㅋㅋ

그와중에 장판색깔에 집착하는등..약간 현실감각없고 4차원인 슬리피가

답답하기도 하고 귀엽고 웃기기도 하고~

슬리피가 방송 많이해서 돈많이벌어서 좋은데 가길 바래요..ㅋㅋ

 

[연예 이야기] - 크러쉬 멍때리기 대회 1등, 양말에 빵꾸났는데도..

[음악 이야기 ] - 화요비 Lie(라이) 듣기 ] 라이브 논란, 성대결절 낭종 수술 이후..

[연예 이야기] - 팻두 노래가사, 강남역 묻지마 살인 이후 불거진 "여혐 논란"

[연예 이야기] - 쌈디 신곡 banned 가사 "고추에 폴리싱,, 피임은 머시론으로" 19금

[연예 이야기] - 태연 앞트임 + 쌍커풀수술 ? 성형 비포애프터 변천사

[연예 이야기] - 여진구 닮은꼴 김민재 인스타그램 사진.. 여진구도 언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