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정자매 불화, 크리스탈이 제시카에게 화가난 이유

정자매 불화, 크리스탈이 제시카에게 화가난 이유

 

 

 

언니 제시카가 오디션 보러갔던 자리에 있다가

sm 관계자에게 캐스팅 되어서 초등학생때부터

sm의 연습생이었던 크리스탈.

닮은듯 다른외모, 그리고 판이하게 다른 성격으로

제시카 크리스탈 정자매는 유닛결성까지 생각했을정도로

폭발적으로 덕후들을 끌어모으기도했죠 ㅎㅎ

제시카가 소녀시대를 탈퇴했지만..

크리스탈은 여전히 sm에 남아있고요

보통의 친구나 언니사이라면 멀어질수 있는 사이이지만

이들은 친자매인것을.. sm을 나간 이후에도 당연히 잘 지내고 있는데요

 

최근 크리스탈과 제시카의 불화 소식이 들리더라구요

크리스탈과 왜 제시카가 싸움을 한걸까용

는.. 제시카의 과한 놀림때문 ㅋㅋ

어느날 뜬금포로 제시타 인스타그램에 댓글남긴 크리스탈

"언니이름 갖고 뭐 놀릴꺼 없나"

그간 제시카의 만행들..ㅋㅋ

구리스탈 못난이 내 귀욤이

구림쓰탈

왜왜~무슨일이야 구리스털? 등등ㅋㅋㅋ

 

그간 정수연찡의 놀림에 차곡차곡 화가쌓인 정수정찡ㅋㅋ

참다참다 언니의 놀림에 폭발한ㅋㅋ

참고로 클쓰랑 시카랑 나이차이가 많이나서

거의 싸우지도 않고 제시카가 부둥부둥하는 수준 ㅋㅋ

기껏 생각해낸 크리스탈..ㅋㅋ

깐족거리는 제시카에게 "짜증나 제시기"라고 ㅋㅋㅋ

이래서 다들 정자매 정자매 하나봐요 ㅋㅋㅋ

[연예 이야기] - 제시카 인스타그램 "니들이 한국말배워" 외국팬에게 사이다 일침

[연예 이야기] - 제시카 타일러권 데이트, 9살차 3년차 커플의 연애

[연예 이야기] - 여자친구 신비 코 성형? 제시카 닮은꼴 신비 과거 졸업사진

[연예 이야기] - 카이 크리스탈 방탈출카페, 부상이라더니 가평 데이트는 왜?

[연예 이야기] - 김경호 크리스탈, 숨막히는 뒷태로 구분하기

[연예 이야기] - 설리 최자 커플사진, 크리스탈 카이 질투로 폭풍업뎃?

[연예 이야기] - 카이 크리스탈 호텔, 수영장에서 커플 래쉬가드 입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