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셀카고자 아이돌 총정리, 태민 셀카, 셀고 호야,디오,슈가

셀카고자 아이돌 총정리, 태민 셀카, 셀고 호야,디오,슈가

 

 

 

 

흔히들 못생길수록 옷을 잘입고 패션감각도 발달하고

셀카도 잘 찍는다고하죠. 못생겼다고 다그런건 아니고

잘생겼다고 다 옷못입는건 아니지만..

확실히 잘생긴 애들은 옷을 잘입을 필요나 꾸밀필요가 없어그런지..

원래 잘생겨서 그런가? 셀카도 못찍는 셀카 고자들이 너무 많은것 같아요.

 

아이돌 중에서 특히많은 셀고 셀카고자..

그나마 여자 연예인들은 셀고가 별로없고

이효리 정도? 보아 정도가 전설의 셀고인데요..

 

남자 아이돌은 왜케 셀카고자가 많은지..

사진속의 인물 누군지 아시겠나요?

샤이니 태민이에요.. 탬니.. 왜때문에..

사진보면 못알아볼지경;;

엑소디오 셀카 .. 뭐 심하진 않은 셀카

블락비 태일 셀카..

뭐 이정도면 팬들이 찍어주는 팬캠이 훨 나은지경;;

 

비에이피영재.. 백혈병이나 불치병 벌린느낌;;

 

방탄소년단 슈가..

원래 잘생긴얼굴이라고 막쓰는듯한;;

약간 사시처럼 나오기도했고;;

 

비원에이포산들 셀카..

누구???? 산들 안경 안썼는데도

데뷔전 안경쓴 찐따 느낌이^^;; (나쁜뜻으로 한말은 아니에요 ㅎ)

지금 진짜 잘생기고 멋잇어졌는데 (심지어 성형한것도아님)

셀카만으로 데뷔전 느낌이 나네요.. 얼굴 함부로 쓰는듯..

 

비스트 이기광.. 너도 셀카고자???

본격 입자랑ㅋㅋㅋ 내입이 여기있따 느낌 ㅋㅋ

못나온건 아닌데 입이 너무 크게나온ㅋㅋㅋ

실물보단 못나온거 맞죠 ㅋㅋ

 

비스트 홍빈 셀카 ..

ㅇ ㅏ .. 오줌필터좀 제발ㅋㅋㅋㅋ

얼짱각도고 뭐고 이건 너무 심하자낰ㅋㅋㅋ

 

마무리는 인피니트 호야........

이런사진 막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그르지마요..

잘생긴 얼굴로 한없이 셀카고자들.......

 

[연예 이야기] - 우사인 볼트 침대셀카 + 호텔에서 두여자와 쓰리some

[연예 이야기] - 정가은 수유셀카 "난 관종 맞다" 가슴 풀어헤치고..

[연예 이야기] - 고두림 우유 가슴에 흘리고 셀카, 페이스북에 올린 이유는?

[연예 이야기] - 얼짱 구현호, 왜소한 어좁이에서 몸짱으로~ 중국 드라마 배우

[연예 이야기] - 블랙핑크 리사 코 성형 대박, 성형수술 하기전 과거사진 비교

[연예 이야기] - 엑소 세훈 담배 논란,호텔&카페에서 양주까지..골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