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창원 중앙동 오거리 통통닭, 마늘통닭이 맛있어요

 

창원 중앙동 오거리 통통닭, 마늘통닭이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라놀린이에요.

워낙에 흔하디 흔한것이 치킨인지라

치킨맛집은 참 다른 가게에 비해서도 맣ㄴ은편인데 -

먼거리에도 불구하고 굳이 찾아가서 먹게만드는 중앙동 오거리 통통닭 ~

마늘 수북하니 들어간 마늘 통구이가 특히나 맛난곳이랍니다.

 

 

가게 전경이에요.

개업한지 무려 20년이나 된 치킨명가 ㅎㅎ

오래된 맛집일수록 가게외간에서 풍기는 포스가 남다르더라구요

 

 

 

근데 이집 이름은 통통닭인가, 통닭인가 ㅋㅋ

배달도 된다고하니 중앙동, 용호동 계신분들은 이용해보세요 ㅋ

 

 

후라이드, 마늘통구이, 양념통닭, 간장통닭,반반통닭 등등의 메뉴

그리고 뼈없는 닭발과 불똥집도 팔아용

제가 닭똥집은 별로 안좋아해서..ㅎ

 

 

 

 

기본세팅입니다 ㅎ

 닭이 튀겨지길 기다리며 맥주 한잔씩~

 

 

 

치느님 영접에 필수적인

치킨무 + 양배추 샐러드!

먹다 느끼하면 완전 상큼하게 입맛을 돋워주지요

저 무우도 수제 무라고 해요~ 여기 오거리 통통닭 갈때는

 반반무마니요~ 라고 외치심 될듯.

 

 

 

먼저 나온 마늘 통구이의 모습!

갈아서 듬뿍 올려주는 마늘, 그리고 통마늘의 조화가

정말 환상적이에요. 느끼할수잇는 통구이 맛을

알싸하고 산뜻하게 잘 잡아주네요.

 

 

 

 

다른 메뉴도 다 맛나지만..오거리통통닭은 요 마늘통구이를 꼭 드세요.

가격도 다 착하니~ 부담없이 ㅎ

 

 

 

침넘어간다..

정말 너무 먹음직스러운 닭느님의 자태 ㅠㅠ

 

 

 

드뎌 후라이드도 나왔네요 ㅎㅎ

셋이가서 두마리 시켰어유 ㅋㅋㅋ

치킨 먹을땐 탄산음료 콜라 ,사이다

혹은 맥주랑 먹으면 더 맛나지요.

 

 

 

역시 20년 전통의 내공을 무시못하는..

그야말로 옛날 통닭, 클래식한 느낌이에요

옛날 똥종이 느낌나는 갱지에 나와서 그런지 더더욱 ㅋㅋㅋㅋ

 

 

 

원래는 1인 1닭을 하려 했으나 실패!

결국 3인 2닭을 했네요 ㅋㅋㅋ

2인이 갈시에는 반반으로 하셔도 될듯 ㅋㅋ

그리고 여기 간장통닭이랑 양념통닭도 진짜 맛있어요!

닭하나 20년 외길인생의 치킨맛을 느껴보세요

맛이 디테일이 살아있음b

 

 

 

2015/10/23 - [맛집 이야기] - 창원 용호동 수제갈비 점심특선 '계절밥상' 먹고왔어요

 

2015/10/19 - [맛집 이야기] - 마산 양덕동 맛집 신백제 삼계탕

 

2015/10/02 - [맛집 이야기] - 참 좋아했던 가게, 진해맛집 장작마루

 

2015/09/24 - [맛집 이야기] - 마산 신세계 백화점 산호동 근처의 삼계탕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