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김해 진영 맛집 ]국도변 수타짜장 전문점,배달안되는 진영 손짜장

 

김해 진영 맛집 ]수타짜장 전문점,배달안되는 진영 손짜장

 

 

 

안녕하세요 라놀린입니다.

이번 주말도 비소식이 있지요? 비올때 먹는 음식중

하나가 바로 짜장면이랑 짬뽕인데요~

국밥이나 막걸리 파전도 좋지만..전 비올때는

얼큰하고 구수한 짬뽕 짜장이 그리 땡기더라는~

그래서 얼마전 비 오는날, 짜장면 먹으러

진영 손짜장 집에 다녀왔다는..

 

 

창원 인근 진영에서 수타 짜장으로 유명한 "진영 손짜장"입니다

창원에서 가려면 십분정도 드라이브 해서 갈수있어요

소답동쪽 국도로 가면 금방이에요 진영쪽은

원래 도로가 뻥 뚫려있기도 하구요

 

 

 

김해 맛집 진영손짜장의 메뉴판입니다

짜장, 삼선짜장, 짬뽕, 왕짬뽕 등등

가격도 나름 괜찮아요 가족정식 셋트메뉴도 추천하구요

중국집 특유의 이과두주나

고량주 등을 드시는것도..ㅎ

 

 

그외 2인 알뜰 메뉴도 있어요.

탕수육이랑 짜장, 짬뽕 하면 이만원인데..

이집은 보통의 배달하는 짱개집이랑 퀄리티가 달라요

여기는 진짜 아는사람들 데리고 오면 뿌듯한 맛집임 ㅋㅋ

제 친구들도 여기 맛집 보호해야 한다며

블로그에 글 쓰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소문나면 금새 맛변하거나 가격 오른다고..

 

 

 

보아하니 본점말고도 삼계점, 진영점등

체인이 세개나 있네요

해삼탕 비주얼 죽이는데 가격도 죽이네요 ㅋㅋ

오만원 ㅋㅋㅋ

 

 

 

왕짬뽕이 서빙되었어요

세명가서 왕짬뽕 하나, 삼선짜장 꼽배기 하나

이렇게 시켰는데 아무리 곱배기라지만..

양이 많아도 너무 많아요.

면도 많지만 해물도 듬뿍.

 

 

 

요건 삼선 간짜장이에요.

새우뿐 아니라 오징어, 각종 해물과 양파등이

정말 후덜덜하고 푸짐하게 들어잇어요.

 

 

 

방금 볶아서 김이 폴폴..

원래 음식이란게 시키고 바로먹는게 제일 맛있죠

배달해서 먹는거보다 당연히 더 맛있을수밖에없죠

 저는 보통 짜장보다는 짬뽕을 좋아하는데

이집은 짜장면이 진짜 제대로에요

완전 감동적인 맛 ㅋ

 

짬뽕 역시..제대로 볶아서 불맛 오지구요~

국물도 맛나고, 얼큰하면서 너무 맵지도 않았어요  

 

가리비, 홍합, 죽순 등등..

씹는맛과 식감이 일품인 해물 왕짬뽕.

배달이 안되는게 아쉽긴 하지만..

국도 드라이브 겸해서 가기좋은 맛집이라 생각해요.

 

 

등뼈짬뽕, 콩국수 등도 팔아요.

담에 먹어봐야겠어요. 등뼈짬뽕은

감자탕 비슷한 맛이 나려나요?ㅎㅎ

돼지뼈 베이스 국물은 다 맛있죠.

 

 

가게 내부가 막 세련되거나 이쁘진 않고..

친근한 인테리어지만 깔끔했어요.

혼자 오셔서 먹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중국집 중국요리 생각날때..가기 좋은 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