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투야 김지혜, 이천수가 혀넣는 프렌치키스 강제로 한 이유는?

 

투야 김지혜, 이천수가 혀넣는 프렌치키스 강제로 한 이유는?

 

 

 

김지혜, 류은주, 안진경 3인조로 이루어졌던 걸그룹 투야.

한창 90년대말 "봐" "가"라는 노래를 히트시켰던 인기 걸그룹중 하나인데요

당시 김지혜가 정말 요정처럼 이쁜 외모로 여성들의 워너비, 남자들의 동경의 대상이었죠

요즘은 성형수술도 많고해서 예쁜 여자아이돌들이 훨씬 많지만

당시는 성형도 흔하지 않고 김지혜처럼 인형같았던 연예인은 없었던..

최근 슈가맨 등을 통해서 투야 근황을 볼수도 있었는데요.

 

과거 투야 김지혜에게 이천수가 강제로 키스한 사건 기억하시나요?

당대 최고의 미녀 김지혜에게 한 무례한 짓으로 논란이 많았지만

그당시에는 인터넷이 발달하지 않아서 큰 문제가 안생기고 사그라들었죠

 

 

투야 김지혜와 이천수는 가수 루다의 "투비"라는 곡 뮤직비디오에서

남주와 여주라 각각 출연하게 되었는데.. 문제는 이천수가 말하길

"나 이천수와 김지혜의 키스신이 없으면 안직겠다"라고 으름장, 협박을 했다고 ㅋ

 한껏들떠있는 이천수 선수와는 다르게 싸늘한 김지혜 표정 < 빵터짐ㅋㅋㅋ

근데 문제는 선정성 논란으로 키스씬 삭제되었다고 하네요.

이천수 김지혜 키스신은 총 3번..

이중 김지혜가 교복을 입은채 키스하는 장면,

그리고 라커룸에서 사랑을 나누는 장면 두장면에서 다

이천수가 김지혜의 입속에 혀를 넣는 프렌치키스를 했다곸ㅋㅋ

 

아니 요즘도 드라마나 뮤비에서 키스신 하긴 하지만

혀까지 넎는 프렌치키스는 19금 영화의 씬 아니면 잘 안하는디 ㅋㅋㅋ

음..짤릴만했네요 그냥 키스면 안짤렸겠져 ㅋㅋㅋㅋ

본격 연기하고 돈벌고 욕심도 채우고 ㅋㅋㅋㅋ

 

 

이를두고 전설의 혀컴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한 이천수..

그뒤에 심은진도 사귀고 김민경(김지유)도 사귀고

진아름 등등 워낙에 연예인 여자친구가 많기도했었죠

물론 지금은 결혼을 했으며 현재 아내는 교수..

이천수 부인은 모델출신으로 교수가 된 케이스라고 하네요.

미모도 장난아니시더라구요. 이천수 선수가 예쁜걸 상당히 밝히시는(?)듯 ㅋㅋ  

보시다시피 인터뷰에서도~ 본인이 직접

김지혜에게 키스신 찍자고 요구했다고 인정한 장면이 ㅎㅎ  

 

"이작품엔 키스장면이 있어야겠어" 라고 몰아부쳤다고 ㅋㅋ

근데 이당시는 이천수가 많이 까이던 시절이기도 했죠

워낙에 기자들에게 밉보여서 나쁜 기사도 많았고 ㅋㅋㅋ 

 

여튼 김지혜도 투야도 새로 활동을 시작하려는 시점이다보니..

옛일인데도 새삼 논란과 재조명이 되더라구요.

참고로 김지혜는 결혼을 했습니다. 

당시 1집이 정말 반응이 좋았던 투야..

하지만 당시 소속사 백기획이 부도 나면서 같이 사라졌지요.

현재는 쇼핑몰 루룸의 ceo가 된 김지혜...2013년에 결혼을 했고요

류은주 역시 2006년에 일본인과 결혼해서 1남을 두고..

안진경은 베이비복스 리브 멤버 하다가 현재는 배우 전향..

영상으로 보실분들을 위한 루다의 투비 뮤직비디오

 

[연예 이야기] - 빅뱅 승리 클럽 사진 유출, 여자끼고 뽀뽀하다가... 

[연예 이야기] - 카이 크리스탈 호텔, 수영장에서 커플 래쉬가드 입고.. 

[연예 이야기] - 소시 태연, "올림픽홀 공연장도 아닌것이.. "발언 논란 

[연예 이야기] - 고두림 우유 가슴에 흘리고 셀카, 페이스북에 올린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