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유연정 센터 욕심, 인성 태도 논란_프로듀스 IOI

 

 

방영 내내 큰 화제와 이슈를 몰고다녔던 프로듀스101.

참 오디션&서바이벌 방송은 cj mnet이 잘만들죠?

슈퍼스타k부터 시작해서 보이스코리아, 언프리티랩스타, 쇼미더머니 등등..

프로듀스101도 이제 11명이 뽑혀서 IOI(아이오아이)라는 이름을 갖게되었는데요

최종11명은 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김청하, 유연정,

임나영, 전소미,정채연,주결경,최유정으로 확정되었다지요.

그런와중에 강시라나 한혜리 같은 경우는 아쉽다는 반응도 많았구요

 

그런 와중에 요즘 새로이 논란되고있는건 바로 유연정의 센터욕심.

워낙에 고음도 잘하고 가창력도 좋긴 하지만, 다 좋은데 너무 욕심많다는 평..

유연정은 11위로 ioi에 아슬아슬하게 턱걸이를 했는데

1,2위보다 더 분량욕심을 내고 센터에 있으려고 한다고 지적을 받고있는중.

 

 

물론 방송보면서 다시만난세계, 하루하루, 같은곳에서 등등

유연정이 정말 열심히하고 끼가 많다는것은 증명이 되었는데..

팀이라는게 혼자 솔로로 활동하는게 아닌지라 너무 유연정만 나서는건

팀 자체의 화합과 조화를 깨트릴 위험이 아주 크지요.

김세정이나 전소미 밀어내는 장면은 정말 논란이 될 여지가 다분한..

 

 

뭐 사실 근데 나댄다(?)라는 반응은 유연정 외에도

주결경, 김도연도 닫고있는데요. 유독 유연정이 몰매를 맞는듯한..

"젤 나대는 애는 주결경인데 유연정이 못생겨서 대표로 욕먹는다"라는 반응도..

 아직 유연정 나이가 18살로 어린걸로 아는데 너무 과한 욕은 좀 그렇긴 하네요.

참고로 유연정이 앞으로 나오는 장면은

"유연정 분량욕심이다" vs "원래 밀치는 안무다" 두가지로 반응이..

워낙에 악마의 편집과 주작으로 유명한 엠넷의 손을 거쳤으니

일부러 논란거리 만들려고 그런 안무를 넣었을수도 있지요

근데 이제 유연정이 피드백한다면 어떻게해야 안티가 없고

더 사랑받고 이미지가 좋아지는지는..알게되겠죠?  

"성격은 칼같아도 11위 뽑힐때 젤안좋은 파트하겠다고 양보한 혜리"

"푼수같지만 성격좋아서 모두랑 잘 지내는 수현"

"조용조용하니 제몫하는 소희나 채경" 다 어울릴 자리였다 라는 댓글..

유연정 탈퇴하라는 댓글도 상당히 많고요.

 근데 이건 우리나라만의 의견이 아니네요.

 

유튜브 가보면 프로듀스101 애청자인 외국인들 댓글이 무시무시하네요;

"돼지면상년이 세정이 밀쳤어 욕심쟁이"

"11번째 꼴찌가 겁도없지"

"세정이 건들지마라 경고한다"

"11등 연정아 1등~10등 다른 멤버 자리 뺏지마라. 너보단 분량이 많아야하는 애들이다"


"내생각에 유연정은 자기 포지션이 센터,메인보컬, 메인댄서, 비쥬얼이라고 생각하는듯. 탐욕쩐다"

 

근데 보통 소녀시대도 그렇고 모든 걸그룹이 센터는 비주얼 담당에게 주거든요. 

그러다보니 유연정 외모관련한 악플도 심상찮아요.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중인 남자 개그맨 문세윤 닮았다는 말도..

 

유연정이 우주소녀 되려다가 탈락했던 과거를 들어서

사실 유연정은 프로듀스101, IOI를 망치게 할 우주소녀 스파이 라는 댓글도 있고요 ㅎㅎ

유연정 설치는거 보면 마취총으로 쏘고싶다는 드립까지 나옴ㅎㅎㅎㅎ

좀 심한말이긴한데...웃겨서 빵터짐ㅋㅋㅋㅋㅋ

알리연정 미라니스크 등등 별명도 많다고..(라미란 닮은꼴)

픽미픽미 픽미업~ ㅎㅎ 근데 김연아 닮았다는 말도 있어용

네이버 V앱 역시 당당히 센터에 앉은 유연정.

크러쉬 뮤비 티저는 티저라서 그런가 싶기도 했지만

보니까 유연정이 거의 센터 리더 급으로 결정된듯..  

물론 이를 본 팬들 반응은 말도안되죠.

전소미를 센터로 보내야한다. 비쥬얼센터가 필요하다.등등..

유연정의 욕심을 지적하면서 나온말이..

*같은곳에서 처음에 센터로 유연정이 나옴

*메인보컬 두고 같은 멤버랑 대립

*단체사진은 꼭 젤먼저 달려와서 중간자리를 차지함

*crush 뮤비에서도 센터 밀면서 들어옴

 

[연예 이야기] - 기희현 겨털, 겨드랑이 때문에 프로듀스101 탈락? 

[연예 이야기] - 정채연 과거 ] 성형전 과사,졸사 + 프로듀스 101 순위 

[연예 이야기] - 프로듀스101 김세정 쌍커풀, K팝스타 과거사진 쌍수의혹 자작?

 [연예 이야기] - 대륙의 기적! 중국&대만 출신 여자아이돌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