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한효주 겨땀, 블라우스 겨드랑이가 흥건..(해어화 시사회)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 박성웅등이 출연,

개봉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해어화.

워낙 유연석이 하는 작품마다 잘 안풀리는게 많은듯 한데요

응답하라 1994 응사 잘된거 말고는 상의원, 은밀한 유혹

그날의 분위기 등등 영화 자체가 흥행에 실패를 한게 사실이지요.

 

한효주 역시 쎄시봉,서툴지만 사랑,반창꼬 등등..큰 대박이 없고요

거기다가 동생사건으로 이미지가 안좋은이후 고라니 맘으로 놀림받기도하고..

 

그런와중에 해어화 시사회등의 행사를 통해 얼굴을 비친 한효주.

이날 입었던 한효주 블라우스 이쁘다고 난리가 났었죠

저런 데님 스커트도 한효주 아님 누가 소화할까 싶은..

근데.. 뭔가 이상하다 싶어서 보니 한효주 겨드랑이가..ㅎㅎ

 

이날 천우희, 유연석도 함께했는데요

이렇게 같이 나오니 확실히 한효주가 이쁘긴 이쁘더라구요

키도 엄청 크고.. 한효주 키가 172cm 라고 하죠

천우희도 그리 작은편이 아닐텐데 말이죠.

아니근데 유연석은 도대체 얼마나 큰걸가요 ㅋㅋ

찾아보니 유연석 키는 183cm 이라고 하네요. 어깨깡패 ㅋㅋ  

 

이날 날씨가 더웠던건지,,시사회장이 냉방이 안된건지..

4월이면 그리 더운날씨도 아닌데 한효주는 여지없이 겨드랑이에서 ㅎㅎ

보니까 땀 자체가 많은 연예인 같더라구요 전에도 런닝맨 하면서도

옷의 양쪽 날개가 흥건하게 젖었던데 말이죵

 

 

이렇게 이쁜 한효주도.. 겨드랑이에 땀이 다 나네요 ㅎ

코디가 드리클로 같이 겨드랑이 땀 억제제좀 발라주지..ㅎㅎ

 여신이 땀흘리는거 보니 인간적이긴 하네요

 

한효주 아버지가 공군장교로 알고있는데요. 그 인연으로

한효주가 2007년에 공군홍보대사를 맡기도 했었지요.

그 외에도 한효주 동생이 공군장교로 복무중이었는데..

부하병사가 자살을 하면서 한효주 동생이 피의자로 연루되는 일도 잇었죠

그당시 ㄴㅇㅂ에서 한효주 동생 관련한 연관검색어가 다 사라져서

소속사에서 검색어 조작하는거 아니냐는 논란도 있었고..

그때문에 한효주 이미지가 엄청 안좋아졌었죠.

그걸 만회하기 위해서 한효주가 고라니 구조한걸 기사로 내보내기도 했는데

남동생 사건 덮으려고 이미지조작한다고 혹평도 듣고..

덩달아 이는 영화 쎄시봉 평점테러로까지 이어졌던..

 아마 이 사건은 꽤 오래 한효주를 따라다닐듯 합니다

 

한효주 하면 또 잇는 논란중 하나가 김남주와의 신경전인데요

원래 주인공일수록 마지막에 멘트를 하게되는 관례에 따라

김남주와 공동수상하고나서도 서로 마지막 멘트를 하려고..

그간은 공동수상해도 후배가 선배에게 마지막 멘트를 양보하는 불문율이 있었는데

이사건으로 인해서 그 불문율이 깨어지기도 했었죠 ㅎㅎ

한효주 김남주 공동대상 연기대상 수상 소감 동영상이에요 ㅎㅎ

상당히 희극적인 장면이긴 했네요 ㅋㅋ

 

영화 해어화는 과연 흥행에 성공할까요?

개봉이 4월 13일이라고 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연예 이야기] - 청룡영화제 레드카펫 ] 시간이 멈춘듯! 여배우들 드레스들이..! 

[연예 이야기] - 이범수 "여자 때린적 있다" 짝사랑 여대생을 폭행한 다을아빠

 [연예 이야기] - 아프리카bj 최군 병역기피 군대면제, 병무청이 화났다! 

[연예 이야기] - 설리 최자 결별 ? 인스타그램 팔로잉 삭제 언팔, 이별인가.. 

[연예 이야기] - 씨엔블루 이종현 낚시, 연예인의 이색취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