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창원 가로수길 카페 콩꼬물(콩고물) , 인절미토스트 존맛b

 

 

 

 창원 가로수길 카페 콩꼬물, 인절미토스트 존맛b

 

 

 

창원과 마산의 핫한 가게, 맛집과 카페를

다 정복할 기세로 돌아다니는 라놀린입니다.

요즘은 용호동, 중앙동 그리고 상남동이 핫한데요

그중에서도 가로수길이 트렌디한 핫플레이스들이많지요^^

이날도 가로수길 실컷 배회하다가~ 콩꼬물 이라는

코리안 디저트 카페 발견! 설빙가고팠는데

비슷해보여서 옳다구나~하고 들어왔찌용

 

카페 콩꼬물 외부사진이에요

근데 콩고물이 바른 표기 아닌가?ㅎㅎ

여튼 카페는 맛도 중요하지만 -

가게 내부, 바깥 인테리어와 분위기도 중요..

암맛 맛나고 저렴해도..가게가 이뻐야 한다는 ㅋㅋ

 

 

외부에 테라스석이 있어요.

날 좋을땐 아메리카노나 커피류, 빙수 들고나와서

바깥에서 먹어도 좀 짱일듯..ㅎㅎ

이날은 좀 흐리고 쌀쌀해서 가게 실내로 갔어요

외관도 깔끔하니 마음에 드는 창원 가로수 카페 콩고물.

 

 

오호 종류가 많아요 많아 ㅎㅎ

기본 인절미 콩빙수 부터.. 컵빙수,인절미빙수,

흑임자빙수, 블루베리빙수, 딸기빙수, 유자망고빙수,

치즈케익 빙수, 오레오빙수, 리얼다크초코빙수, 인절미아이스크림..

 

그리고 사이드류로 인절미토스트,치즈토스트,

인절미 피자와 호떡, 단팥죽에 호박죽 양송이스프 까지~

 

코리안 디저트 카페인데 커피와 스무디도 알차요.

설빙이 인절미 토스트와 빙수를 주력으로 미는 느낌이라면

여기 창원 가로수길 카페 콩꼬물은~

한국식을 메인으로 하되 다양하고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이는..

저 안그래도 결정장애 있어서 힘들다가 ㅋㅋ

결국 망고빙수 시켰어요 ㅋㅋ

 

 

카페에서 무료 와이파이는 기본!

요즘 제가 요금제를 저렴이로 바꾼터라

와이파이와 LTE 데이터에 민감해졌어여 ㅋㅋ

 

 

콩꼬물 내부 사진이에요.

근데 이름 넘 어렵다..그냥 고물로 하지 ㅋㅋ

 

 

 

노출 콘크리트 느낌의 실내..

채도는 낮고 명도 높은 그레이톤을 메인으로 한듯.

의자도 벽도 바닥도 톤온톤 느낌으로

 세련되고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메뉴판 사진 추가.

가격대도 부담없이 무난한 가격대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딱 평균 -

합성동 씨엔브레드가 젤 쌌었는데 ㅎㅎ

 근데 합성동은 좀 나가기 귀찮..

 

사장님과 알바분이 분주하게 빙수 만드시는중 ㅎ

 

 

 

페이저랑 쿠폰 받고 기다리는중~

부지런히 와서 도장 다 찍어야지 ㅋ

 

 

주문했던 망고빙수, 블루베리 스무디, 인절미 토스트가 나왔어요.

인절미 토스트는 조금 비쌌던 기억 ㅋ

 

 

근데 맛나긴 진짜 맛나요 ㅋ

쫠깃 쫄깃 인절미 쭉~ 모짜렐라 치즈처럼

완전 늘어나구요 ㅋㅋ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에는

냉동 건조지만 블루베리도 두알..ㅎ

 

 

유자망고 빙수는 새콤달콤 좋아하는 분께 강추!

고소한거 좋아하는 분들은 인절미빙수 드심될듯~

요거 새콤달콤하니 맛이 잘 어울리더라구요.

 

 

연유가 빙수에 다 들어가지만~

모자라면 추가비용 없이 연유를 더 넣을수 있어요.

 

 

 

눈물나게 맛있는 토슷흐 ㅠㅠ

 

 

유자망고빙수 역시 존맛 ㅠㅠ

새콤달콤한 유자와 달콤달콤한 망고가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먹으면서 수다떨며 제작한 티슈학 ㅋㅋ

종이학도 아니고 휴지학 ㅋㅋ

 

 

그렇게 깨긋하게 해치운후~

다먹은 샷 추가 ㅋㅋ

위치는 용지공원에서 창원 시립도서관 쪽으로

쭉 내려가다가~ 도지사 관사쪽으로 좌회전 ㅎ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용지동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