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엠버 친오빠,친언니 가족공개! 라마 닮은꼴 ~

 엠버 친오빠,친언니 가족공개! 라마 닮은꼴 ~

 

 

여성이면서도 남자같고, 미소년과 중성적인 그이미지 사이에서

남팬보다 오히려 여팬을 많이 소유하고있는 fx의 멤버 엠버 ~

비쥬얼적인 매력도 매력이지만 랩실력과 가창력도 괜찮은데다가

외국인임에도 불구! 미친 친화력으로 가요계의 연예인들사이에서 마당발이지요?

예전 카라 니콜부터 시작해서 에일리,AOA,레인보우,미쓰에이,투애니원 등등

소속사를 가리지않고 안친한 연예인이 없더라구요 ㅋㅋ

뭐 자기소속사인 레드벨벳, 소녀시대, 샤이니,슈주는 빼놓겠음ㅋㅋ

그런 엠버의 친오빠 사진이 공개되었다는 기사가 떠서~

오 엠버 닮은꼴 큰 라마 보겠나 싶었는데..

 

모 인터넷 기사에 뜬 엠버 친오빠 사진 -

훈훈하네요. 아니근데..

 

 

기자가 잘 모르고 썼나봄. 이분 진짜 엠버 친오빠 아닌데;

로얄파이럿츠의 제임스같은데;;

 

 

확인하려고 엠버 인스타그램 주소 instagram.com/ajol_llama 들어가봄

해시태그하며, 사람 태그해놓은거 타고 들어가니

jamesjhl 주소로 들어가지는데 .. 엠버 친오빠 아님

 

 

근데 친하긴 엄청 친한가봐요 ㅋㅋ

fx 엠버는 아이돌 걸그룹이고 로얄파이럿츠는 밴드거든요

대다나다 엠버 인맥.. 그냥뭐 장르를 뛰어넘는ㅋㅋ

어디서 만나서 친해진거야?ㅋㅋㅋ

근데 사진은 무슨 남동생이랑 형 ..형제사진같으욬ㅋㅋㅋ

 

 

로얄파이러츠 제임스 인스타그램 주소 들어가보면

엠버사진이 꽤 많더라구요 ㅋㅋㅋ

 로얄파이러츠가 아무래도 다국적 밴드에다가 문킴, 제임스리,exsy 전부

미국출신이거나 외국에서 생활한 경력이 있어서..

해외파인 엠버와 공통점이 많을듯 하더라구요.

그러고보면 엠버는 친한 연예인들이 다들 해외파인거 같음

미쓰에이도 그렇고 니콜도 그렇고 에일리도 그렇고..

 

 

참고로 로얄파이럿츠 제임스 리 본명은 이주현!

2013년에 데뷔했고 88년생,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졸업.  

 

그렇다면 진짜 엠버 친언니, 가족사진을 봐야겠죠?

엠버가 공개했던 친언니 사진이에요

언니가 엠버랑 많이 닮으심ㅋㅋㅋ

여자엠버와 남자엠버 같은 느낌

 

 

제일왼쪽 사진은 엠버 친엄마! 엠버 엄마가 굉장히 젊어보이죠?

엠버 국적은 타이완이자 미국 이중국적으로 대만인이라고도 볼수있겠네요

얼마전 쯔위 사태때 엠버도 맘이 많이 아팠을듯..

 [관련글보기] - 트와이스 쯔위 사과 공식 동영상. "나는 대만인 아닌 중국인이다"

 [관련글보기] - 트와이스 쯔위 대만국기, 중국팬들 쌍욕하는 이유는?

 

친언니 친오빠 만큼이나 연예계에는 엠버 닮은꼴들도 넘쳐나는듯..ㅋㅋ

어찌그리 엠버 닮은 연예인들이 많은지..  

 

 

같은 소속사인 sm에만도 슈퍼주니어 동해, 샤이니 종현이

각각 엠버 닮은꼴로 나오고 있지요.

그래서 동해,종현,엠버 라인을 라마 라인이라고 하더라구요

 

또 라마 닮은 연예인들도 많음 엠버닮은꼴과는 별개로 ㅋㅋ

이종혁도 그렇고 개그맨 김태환도 그렇고 ㅋㅋ

알파카 닮은 유희열도 거론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보이시한 여자를 동경하는 여성들이 많은관계로다가

fx 여자팬몰이는 확실히 하고있는 엠버

목소리도 굵은 저음인편이라 처음 나올때는 진짜 엠버 남자인줄 알았다는..

게다가 연습생 시절에는 크리스탈 남자친구, 포미닛 현아 남친으로도 오해받았구요 ㅋㅋ

활발한 성격에 비글미, 부침개 스러운 인맥과 친분 능력까지.. 보면 볼수록 매력터지는..

 

[연예 이야기] - 규현 인성,양세형 결혼식 사회 부르고 먹튀? (라스) 

[연예 이야기] - 샤이니 온유 개코 인맥, 개코 아내와 도쿄여행 의외의 친분! 

[연예 이야기] - 슈주 려욱 태도 ]bap 싫은티 팍팍;; 슈키라 생방송중에.. 

[연예 이야기] - 2015 sm 할로윈 파티 ] 레드벨벳은 할리퀸, 엑소 분장은?